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일본 커뮤 반응 번역해서 올리면 밴임? ㅇㅇ 추천 7 비추천 1 댓글 10 조회수 254 작성일 2021-12-16 04:10:19 https://arca.live/b/counterside/40467193 동남아 반응 올리지 말라고 했던거랑 똑같이 금지임? 추천! 7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0] 카늒네 2021-12-16 04:10:32 ㅇㅇ (121.151) 2021-12-16 04:10:50 삭제 수정 ㅁ?ㄹ 스레쪽은 궁금하긴한데 펼쳐보기▼ 엘빅이 2021-12-16 04:10:53 동남아 반응은 한국을 기니피그라느니 욕하니까 그랬던거고 자체는 문제될건 없을껄 펼쳐보기▼ Blsa 2021-12-16 04:11:08 중국몽죄인 2021-12-16 04:11:22 페2커 2021-12-16 04:11:22 제발 올려봐 펼쳐보기▼ ㄹㄹ 2021-12-16 04:12:31 스레 좀 궁금함 ㅋㅋ 펼쳐보기▼ Poca 2021-12-16 04:12:47 그건 그냥 바나나따개들이 문제엿던거아닌가 펼쳐보기▼ 유리인 2021-12-16 04:13:19 개추 수로 판단하면 되지.않을까 펼쳐보기▼ MBT 2021-12-16 04:15:26 올려도 상관없음 동남아섭 올리지 말라했던거는 우리쪽 불났는데 저쪽 반응으로 부채질 계속해서 그런거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래도 가은이 ar켜두고 박는 새낀 없겠지 [2] 금태링다메다메 2021.12.16 125 0 jp섭에서 최고 인기캐는 아무래도 미야지 [3] 미야 2021.12.16 186 0 카사가 뭐 슈퍼 스타노 ㅋㅋㅋㅋ [7] 1q2w3 2021.12.16 291 0 일섭반응 들고옴 [7] 베버 2021.12.16 303 -9 무기챌 뒷열 뚫리면 걔 써보셈 [3] PJ 2021.12.16 127 0 한섭 보이스가 더 나은듯 [2] 으으윽 2021.12.16 109 1 바나나색기들 카사에진심이노 [3] 나에엥 2021.12.16 192 0 쓰레 반응보니깐 가은이최고래 [5] ㅇㅇ (218.53) 2021.12.16 200 0 아 일섭 하루에 10연차씩 주는거 하는구나 소나기나기 2021.12.16 115 0 스레드 반응 들고와도 괜찮다면 [21] 피해제한탱커좀 2021.12.16 1285 49 일섭팁:선별에서 실비아안뽑아도댐 무야홍어 2021.12.16 117 0 일뽕이면 천황 계보정도는 외워야지 [4] ㅇㅇ 2021.12.16 120 0 트위터 화력폭발 ㅇㄷ? 픽시브 불바다 ㅇㄷ? [6] 후라이드 2021.12.16 289 0 그래서 이수연 나이별로 보지조임 비교하는 떡인지 어딨음 [5] 베버 2021.12.16 140 0 카사 일섭의 미래 [11] 충혹마 2021.12.16 1581 45 카사하면서 똥남아 혐오만 늘어나는듯 [10] 암드 2021.12.16 149 0 역시 인류는 하나의 종이라는게 이렇게 밝혀졌다 아이스링크샾 2021.12.16 64 0 그래서 이제 좀있으면 베로롱 순애임신야스 떡인지 나옴? [4] 딥러닝다람쥐 2021.12.16 117 0 검열없는 일섭은 매력적이지않아 [10] 님얼굴비매너 2021.12.16 210 0 에라이 이벤트 마감이네 [3] 금태링다메다메 2021.12.16 127 0 이 친구야 그걸 왜 공식에다 물어봐 [14] 미야 2021.12.16 1540 40 나때는 베로니카 하면 얘였는데 [13] 아이스링크샾 2021.12.16 254 0 몰루 1/10만큼이라도 일본 짤쟁이들이 야짤 그려줬으면 좋겠다 [3] Edge 2021.12.16 161 0 일본 커뮤 반응 번역해서 올리면 밴임? [10] ㅇㅇ 2021.12.16 254 6 똥남아 요약 [2] 액션쾌감 2021.12.16 145 2 시작부터 목소리 들으니까 뭔가 다른겜 하는 거 같음 [3] 1q2w3 2021.12.16 125 1 나는 해외섭 하기 싫음 [8] 엘빅이 2021.12.16 202 -1 니뽄 아저씨들을 괴롭히면 안대 금태링다메다메 2021.12.16 52 0 해외 ip밴 안때리면 벌어지는 일 [20] dwsss 2021.12.16 1539 54 근데 ㅅㅂ 병신같이 선착순은 뭐고 [1] 사축 2021.12.16 116 0 본섭도 핑챙 4코로 나왔나 밥은먹고다니냐 2021.12.16 50 1 씹 고인곳에서 무릉도원 낙원 환상향 갓본으로 갈 수 있다?? 제이콥키예스 2021.12.16 65 0 일섭도 어차피 각힐 한달안에 나올걸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6 54 1 치후유는 아가 아니야 [2] 라익스가드 2021.12.16 97 1 바나나 노예새끼들 대체 뭐가 하고싶어서 [9] lllBoomerlll 2021.12.16 203 3 운동하러 가야하는데 씨바 ㅋㅋ [1] PJ 2021.12.16 98 1 와 일섭 뽑기 비틱했음 [2] ㅐㄴ 2021.12.16 104 -3 우씨 cbt때 썻던 계정으로 하니까되네 [9] 님얼굴비매너 2021.12.16 125 0 れわね<-쥰네 헷갈림 [9] 아이스링크샾 2021.12.16 141 1 연습) 에? 에엑? 일섭 성우는 ㅇㅇ쨩 이었어?! [1] 씨에스 2021.12.16 87 0 솔직히 보이스나 맛보기 이런건 다 핑계아닐까 [4] 후라이드 2021.12.16 101 4 사연 이벤 천명한테 뿌리는데 사연이 692개네 [7] 컨섹 2021.12.16 182 0 와 이 캐릭터 목소리 좋네ㅋㅋㅋ [1] ㅇㅇ (61.74) 2021.12.16 151 -3 일섭은 기채 없으니까 첨에 주는 천쿼츠 채용 그냥 해도 되겠지?ㅋㅋ [3] ㅐㄴ 2021.12.16 123 0 조센징이니뭐니 하지만 그래도 미우나고우나 같은놈인데 감히똥남아???? [2] 제이콥키예스 2021.12.16 147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6 04: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