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이미 외전을 "무료"로 보는 특권을 누렸기때문에 블루프린터가 좆같은게아닐까?
나도 좆같긴한대
아무것도 모르는 일섭유저라고생각하면 웹툰 미리보기라고 생각할거같은대.
다만 메인 에피스토리만으로도 유저를 유지할수있다고 생각해서 배짱장사 ㄱㄱ 했다는건대
성공할지는 궁금하긴함.
우리는 이미 외전을 "무료"로 보는 특권을 누렸기때문에 블루프린터가 좆같은게아닐까?
나도 좆같긴한대
아무것도 모르는 일섭유저라고생각하면 웹툰 미리보기라고 생각할거같은대.
다만 메인 에피스토리만으로도 유저를 유지할수있다고 생각해서 배짱장사 ㄱㄱ 했다는건대
성공할지는 궁금하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