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이미 외전을 "무료"로 보는 특권을 누렸기때문에 블루프린터가 좆같은게아닐까?


나도 좆같긴한대 


아무것도 모르는 일섭유저라고생각하면 웹툰 미리보기라고 생각할거같은대. 


다만 메인 에피스토리만으로도 유저를 유지할수있다고 생각해서 배짱장사 ㄱㄱ 했다는건대


성공할지는 궁금하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