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나처럼 espr 블루프린트 안사는사람들 심리가 뭐같냐면

이거 쿼츠써서 다보고 10일안에 새 외전 안나오면 11개부터는 블루프린트 증발하는데

그럼 쿼츠로 지금 사서 돌면 씹손해아녀? 하고 느끼는게 문제지

여분의 블루프린트를 대충 50쿼츠, 굳이 쿼츠를 약간이나마 회수하겠다면 30쿼츠 정도로 혹은 그 가치의 다른 무언가로 교환할수만 있었어봐

손해같다고 덜느끼고 사람들 허버허버 블루프린트 사서 돌지 않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