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브픈 키고 겨우 들어가니 이번엔 오류뜨네 그래그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4 작성일 2021-12-16 05:44:07 https://arca.live/b/counterside/40473281 겜한번 하기 힘드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메인초반이 재밌엇으면 외전으로 대신뽕채워야한다 얘기도안나옴 [16] 나에엥 2021.12.16 167 0 스포 이거 카케 튜토느낌으로 나오는거였네 [1] OldKing 2021.12.16 212 5 금딱렐릭으로 기분좋아짐 [1] ㅇㅇ 2021.12.16 102 0 이번학기 4.0 가능하냐...? [11] Fractal 2021.12.16 110 0 엣 나제 와카라나이누카 [7] 님얼굴비매너 2021.12.16 162 2 일섭 추천인 내걸로 해줘~ [2] 가끔들르는사람 2021.12.16 155 0 클스 사료 작년보단 구리게 주겠지? [8] ㅇㅇ (121.66) 2021.12.16 127 1 갑자기 동남아섭 얘기가 나오는 이유가 뭐임 [8] swratra 2021.12.16 184 0 지금 내심정 ㄹㅇㅋㅋ 여린 2021.12.16 92 2 오르카 메이드스킨 존버... [2] 꿀때지 2021.12.16 82 0 류드밀라 초월스킨 안내주면 게임 접음 [1] dwsss 2021.12.16 60 0 블루프린트 외전 안 열리면 계속 0개라며? [2] ㅇㅇ 2021.12.16 111 0 하이 비사쥬카쿄노 양하리무데수 [1] 액션쾌감 2021.12.16 59 0 기존 외전 하루 3회도 병신같다고 생각했는데 [2] 건전한닉네임123 2021.12.16 111 0 하림이뽑고가려는데 픽뚫이 이리심햇나 ㄷㄷ; 무야홍어 2021.12.16 55 0 밑에 오르카보고 나니까 1주년 스킨 사주길 잘했다는 생각듬 [2] 상점누나가좋아 2021.12.16 104 0 역사적 순간입니다 [21] 시하 2021.12.16 1439 50 곧 있으면 가면 벗겨질 컨텐츠 [7] 위닉스공기청정기 2021.12.16 197 2 블루프린트 최초 도입한 모 겜 개발자피셜 독호메 2021.12.16 123 0 일섭 놈들아 [1] dwsss 2021.12.16 129 0 챌린지 처음 나올 때도 비슷했던 것 같음 [5] Lb 2021.12.16 98 0 스포 얘 정체 알거 같음 [3] 씨에스 2021.12.16 362 3 그냥 손해보는기분<<이것만 없애도 됨 [2] 충혹마 2021.12.16 148 2 브픈 키고 겨우 들어가니 이번엔 오류뜨네 그래그래 2021.12.16 44 0 월희페이트콜라보뜰때까지카사함 [2] CCCAAA 2021.12.16 100 0 블프는 사실 한국인이라 불편할수도? [4] ㅇㅇ (118.38) 2021.12.16 126 2 하림이가 인기많은이유 [2] 나에엥 2021.12.16 93 -3 요새 리플송 호감임 ㅇㅇ 2021.12.16 58 -1 카사는 렉카들이 줘패는거 ㄹㅇ 꼴보기 싫음 [9] ㅇㅇ 2021.12.16 204 -7 일섭 외전에도 블프시스템이 잇다고?? [4] ㅇㅇ 2021.12.16 111 1 오 일섭 오픈한다고해서 잠시 들려봄 [1] 피카츄맛돈까스 2021.12.16 138 1 일섭 하니까 대적자 마렵네 [2] 밤비 2021.12.16 103 0 타섭에서도 하림이 인기 많은가 보네. [11] 베론 2021.12.16 206 0 동조선상 카사의 맛이 어떤데스? 라익스가드 2021.12.16 81 0 생각해보니 왜 브픈까지 써가면서 일썹을 해야하지? [5] 110등 2021.12.16 122 0 블루프린트도 "우연히"삭제안되나 [3] 여린 2021.12.16 131 0 지들이생각해도 겜에유입이 없을거라생각해서 블루프린트같은거냈노 [2] 나에엥 2021.12.16 133 0 트위터는 반응 좋은편이고 5ch는 반응 별로인편인데 [15] 후라이드 2021.12.16 335 0 소신발언함 [10]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2.16 124 -4 방금 개쩌는거 발견함ㄷㄷ [3] Rriner 2021.12.16 144 0 블루포인트 도입의도는 너무 노골적이지 [3] ㅇㅇ 2021.12.16 207 3 ㅋㅋㅋ 라니 오르카방송 지금안해서 다행이네 ㅋㅋㅋㅋㅋ [13] 꿀때지 2021.12.16 1462 57 블루포인트 왜 넣는 거임 [1] 다크소울템플러 2021.12.16 86 0 아 스킨 나왔으면 좋겠다 [4] 주시윤 2021.12.16 190 0 블프 차라리 크레딧으로 살수있게했어야 [3] 블루아카이브 2021.12.16 12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6 05: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