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재무장 아이리는 뉴비때 쓰기 좋을 구성인데 개돼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23 작성일 2021-12-19 06:24:13 https://arca.live/b/counterside/40678666 뉴비가 못만진다는게 큼R재무장은 좀 제한 낮추거나 하는게 낫지 않았나 싶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네모네모 2021-12-19 06:25:13 ㅇㅇ 차라리 뉴비용이면 초반구간 돌파하는데 꽤 큰도움되긴할거임 근데 ㅋㅋ 펼쳐보기▼ 개돼지 2021-12-19 06:28:24 설계가 잘못된거지 ㄹㅇ 걍 4코 이상으로 최피제 유효타격흡수 들고 부과효과 좀더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1-12-19 06:28:43 ㅇㅇ 차라리 그러던가 ㅋㅋ 코스트만 애매하게 오르고 뭐 암것도없음 펼쳐보기▼ 개돼지 2021-12-19 06:29:17 일러 하나때문에 재무장 시킴 ㄹ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재무장 아이리에 딱 유효타흡수만 붙으면 좋을듯 [5] 1q2w3 2021.12.19 78 1 다들 도전자 누구한테 줌? [4] 젖은항상옳다 2021.12.19 95 0 카사는 슨토리정리된사이트 없음? [5] 댕댕댕 2021.12.19 97 0 카나데 이거 일섭 초반에 나나하라 스토리 풀려고 그러나 [4] 개돼지 2021.12.19 140 1 가만 생각해보니 킹 밸패는 [2] NaNi 2021.12.19 68 0 MMM 카사웹툰 나오기까지 30분전 ㅋㅋ [1] 미야 2021.12.19 107 0 밸런스팀? 베버 2021.12.19 66 0 재무장 데이터 이거 패치전에는 몇개 들었음? [2] 씨에스 2021.12.19 59 0 솔저 초전도 방어구 왤케 간지나게 생겼냐 [2] 상자새끼 2021.12.19 143 0 방어챌 좆같아서 근첩작전돌림 [3] 여린 2021.12.19 122 0 출소했다... [6] flawless 2021.12.19 109 1 상연이가 렐릭으로 거짓말은 안쳤네 [1] 모우린호 2021.12.19 86 0 무기 보조챌은 재밋는데 [3] 아티아티 2021.12.19 99 0 진짜 카사 밸런스 패치팀 따로 안만드나? [10] NaNi 2021.12.19 150 1 재무장 아이리는 [2] 중국몽죄인 2021.12.19 121 0 재무장 아이리 재무장 하면 뉴비 아님 그게 웃긴다. [1] 씨에스 2021.12.19 79 0 찌찌빵빵경정님 MBT 2021.12.19 64 1 스펙트럴 금형 돌릴때마다 메카닉 템만 나오는데 정상임? [1] ㅇㅇ (220.71) 2021.12.19 67 0 재무장 아이리는 최피제 있냐? [3] 극한의가능충 2021.12.19 96 0 4명만 더... [2] 시그마져아 2021.12.19 68 0 같은 3코 디펜더 [2] 극한의가능충 2021.12.19 100 0 썼다 지운다~♪ [1] 마망쭈쭈조 2021.12.19 95 -2 진짜 할게없네 [2] CCCAAA 2021.12.19 89 0 재무장 아이리는 뉴비때 쓰기 좋을 구성인데 [4] 개돼지 2021.12.19 123 0 재무장 아이리 탱킹자체는 꽤 좋아진거 맞음 [2] ngcn 2021.12.19 116 0 아이리님 너무 무시하지마 [3] 1q2w3 2021.12.19 108 0 응디탁 써본다고 다신 깝치지말아야지 왕소라 2021.12.19 66 0 재무장 샤오린이 워낙 족사기라 묻힌거 같은데 [4] 살고시펑 2021.12.19 220 0 후비적 콘 줘 [5] 씨에스 2021.12.19 106 0 로비 배치할때 나만 그래? [16] 뱅레이 2021.12.19 152 1 킹오파랑 콜라보 [1] 누소 2021.12.19 76 0 이 채널 념글보면 [19] 히롬 2021.12.19 204 0 솔직히 가돌이 vs 미돌이 [12] 엘빅이 2021.12.19 182 -7 창작 가은이 미니어처 3일차 [16] 김케디 2021.12.19 828 34 나만 꼴리는 여캐 [4] 전국데오노라협회 2021.12.19 233 -1 그래서 카최슴은 누구임? [10] 씨에스 2021.12.19 178 0 미시 세명 [16] 상점누나가좋아 2021.12.19 155 0 아카 신고 버튼 누르면 누구한테 연락감? [4] ㅇㅇ 2021.12.19 130 0 북 [3] 겨울동화샤오린 2021.12.19 73 0 난 진짜 궁금한게 있는데 [4] 엿이나처무라 2021.12.19 89 0 그놈의 K-방역 시발 진짜ㅋㅋ [33]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12.19 2516 74 이거두개귀엽지않음? [6] 알파버지니스 2021.12.19 192 0 던격 밸런스 시망이라 들음 [9] MBT 2021.12.19 158 0 여기가 사장실이야 섹스촌이야 [5] ㅇㅇ 2021.12.19 190 1 개꼴리는 하림이 [6] 마망쭈쭈조 2021.12.19 131 8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19 06: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