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까지 키운다음
다시 110을 만들어야 되는데

전투로 올리든
연봉협상으로 올리든

전자면 두번 110만들 정도면 이미 다 뚫어서 뉴비 아니게 되고

후자면 차라리 그걸로 다른 쓰알 캐 레벨업 시키는게 나음

장난치는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