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미이즈미, 뉴 오하이오, 뉴 디트로이트, 블루 브릿지, 엔터프라이즈, 레이크 슈퍼레어중에 뭐쓸까?

그리고 지원제대애들은 뭐 쓰는게 나을거같음?

전에 갔을때 스나이퍼 썼는데 역상성이라 별로 안좋은거같던데 레인저중에 좋은거 뭐있을까?

일단 첫번째는 힐데 뽑아서 탱킹 보충할거고 두번째 세번째 네번째 추천유닛 있음?

전에 각서윤썼는데 염동소총 먹혀서 안좋다고 들었는데 걔가 그나마 내가 가지고있는 유닛중 딜 제일 잘넣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