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자전당4단계 까지클리어 챌린지 3-9에서 막히고 이번에 나온 장비 챌린지는 1단계씩 겨우 클리어했어요 저항의 흔적 빼고..

다이브는 45층까지 클리어 격전지원은 섬멸점수보상은 다먹었어요

지금남은 재화는 100만크레딧,  37만 이터니움, 13000쿼츠, 플래닛 포인트 15000, 초전포인트 635  허수코어 38212 챌린지메달 1805 그림자 파편 425, 컨소시엄 3090, 명함 2918

셋옵 맞춘 장비 -카운터 메카닉 메이즈 스충셋 1개씩, 대적자 2셋, 골디무브 방어 1셋, 

셋옵 안맞춘 장비 -솔져 메이즈1셋  허밍버드 무기 1개  골디셋 카운터 2셋 메카닉 솔져 1세트 씩


....머해야하나요? 한달간 즐겁게 달렸는데 이제 막히니 할게없네요? 남은 이터니윰을 어떤 방식으로 써야 효율적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