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겜 하나 다운 받았는데


몇 시간 하니까 바로 질려버림


ㅅㅂ 사채업자 기믹 게임이라더니 호라이즌 돈 못 버는 이유를 알겠더라


돈 갚으라고 줘팼더니 아무것도 없다면서


대신 님 회사에 취직할게요 ㅠㅠ 이러는게 말인가 시발


심지어 무급도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