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종일 하고 싶다 이건 당연히 아닌데


그 이터 좀 어떻게 하지 시발


아니면 하다못해 연습모드 같은거라도 있으면 좋았을텐데


성장 정체된 구간에서 현타오는거랑 겹치니까 좀 좆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