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헬스장에서 오늘치 운동하고 마무리로 사이클 하고 있었는데 건너편에 들어온지 얼마 안된분이 윗몸일으키기 힘들게 하시길래 마음속으로 응원중이였는데
근육 빵빵한 형님이 와서 보란듯이 옆에서 물구나무서서 윗몸 하니깐 인상 구겨지면서 그대로 환복하고 나가더라..
그 형님은 뭐가 좋다고 주변사람들한테 봣냐? 봣냐? 거리고..
보는입장에서도 ㅈㄴ 너무하던데 당한사람은 어후..

방금 헬스장에서 오늘치 운동하고 마무리로 사이클 하고 있었는데 건너편에 들어온지 얼마 안된분이 윗몸일으키기 힘들게 하시길래 마음속으로 응원중이였는데
근육 빵빵한 형님이 와서 보란듯이 옆에서 물구나무서서 윗몸 하니깐 인상 구겨지면서 그대로 환복하고 나가더라..
그 형님은 뭐가 좋다고 주변사람들한테 봣냐? 봣냐? 거리고..
보는입장에서도 ㅈㄴ 너무하던데 당한사람은 어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