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집이나 들어가서 스파게티 달라고 하면


메뉴에 없어도 대충 만들어서 내줄 수 있고


자취생이 맨날 라면처럼 먹는게 알리올리오, 오일 파스타


이게 서양의 개쩌는 고급 음식 취급 받아서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