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팩트 유럽은 국밥이 한국돈으로 기본 12000원이다 광케이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46 작성일 2021-12-23 06:08:29 수정일 2021-12-23 06:08:38 https://arca.live/b/counterside/40964686 스파게티가 유럽의 국밥이라고?거긴 그 국밥이 기본 10유로임사먹는거 죤나 비쌈 물가는 싼데 인건비가 높아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엘빅이 2021-12-23 06:08:55 ㅇㅇ 2021-12-23 06:09:11 5에서 8유로 쯤이었는데 개비싸졌노 펼쳐보기▼ 광케이블 2021-12-23 06:10:12 동유럽임? 서유럽에서 4년가량 살았는데 나라별로 차이는 있어도 레스토랑은 기본 8유로 시작이었음 펼쳐보기▼ ㅇㅇ 2021-12-23 06:11:56 독일 뭔헨 쪽 내가 가성비충이라 비싸 보이는 곳은 안 가서 그런 걸지도 기본 5~7였고 8은 좀 토핑 추가된걸로 기억함 펼쳐보기▼ 광케이블 2021-12-23 06:12:35 독일이 유독 저렴하긴 하지 프랑스나 벨기에쪽은 학식도 기본 5유로에 터키 음식적 아님 그 가격으로는 밥 못 먹음 펼쳐보기▼ 숲토끼 2021-12-23 06:11:2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예전에 컵볶이 하나에 500원이었는데 [4] 클러스트 2021.12.23 102 0 성장 스킨 나오면 사냐? [4] ㅇㅇ 2021.12.23 131 1 예전에 족발= 서민음식의 상징이였는데 ㅋㅋㅋㅋ [7] ㅇㅇ 2021.12.23 145 0 각등이 강평맞으니까 뉴디트 피통이 2칸가까이 까이는데 [3] ㅇㅇ 2021.12.23 104 0 떡볶이 특) [4] 워렉 2021.12.23 100 0 건틀렛 사람 없는게 문제라 본섭은 다를줄 알았는데... [15] 밤비 2021.12.23 182 0 맛있으면 사먹긴함 [2] 엘빅이 2021.12.23 118 -1 기밀작전 1-1 2초클 [4] ngcn 2021.12.23 120 2 케이시 인겜은 진짜 이쁘네.. [8] 모닝빵우유 2021.12.23 188 0 충무김밥은 시발 도대체 누가 그가격에 사먹는거임?ㅋㅋㅋ [6] ㅇㅇ (121.133) 2021.12.23 134 0 근데 카사 스토리 초반 캐릭터 진짜 정신병자뿐이긴함ㅋㅋ [2] ㅇㅇ 2021.12.23 130 0 아무리 봐도 세라펠 스킨 미친 것 같아 [1] 에시온 2021.12.23 122 0 오후지원젖 [1] Haeseun 2021.12.23 635 0 궁쓰면 변신하는 유닛 없냐 [7] 후라이드 2021.12.23 136 0 치피 마크 핀리 삽니다 귓주세요 [7] ㅇㅇ 2021.12.23 196 0 (권한 없음) 오...이게 되네? [4] 잭5 2021.12.23 82 0 6000크레딧으로 오로치얻을수있으면 함? [6] ㅇㅇ 2021.12.23 118 0 진짜 가은이도 그렇고 [2] 현붕이 2021.12.23 81 0 민초치킨같은 괴식이싫은거지 [8] 천장 2021.12.23 114 0 야로나 씹쌔끼 [3] 누소 2021.12.23 96 0 거품원탑음식인 이거지 [6] flawless 2021.12.23 134 1 근데 진짜 니네 민초 싫어하냐 [18] 흐우우우우웅 2021.12.23 150 0 팩트 유럽은 국밥이 한국돈으로 기본 12000원이다 [6] 광케이블 2021.12.23 146 0 창작 셰나로 따른게임 캐릭터 맹들었읍니다 [23] 치즈오이볶음 2021.12.23 1458 38 앱플레이어 멸망하겠네 ㅋㅋ [4] 졸린개 2021.12.23 240 0 스파게티 ← 유럽에선 그냥 국밥 포지션 [1] ㅇㅇ 2021.12.23 176 0 일카사 망함? [3] 밤비 2021.12.23 182 -4 떡볶이 닭발 파스타 마라탕 마카롱 [5] Paka 2021.12.23 96 0 념글보니까 카붕이들 욕하면 개추 받나보네 [10] 엘빅이 2021.12.23 179 -31 거품 많이 낀 음식은 그거지 [8] 워렉 2021.12.23 128 -1 이수연 솔직히 관리실패때 침식체한테 [6] 유나사랑해 2021.12.23 119 0 (권한 없음) 떡볶이 남자애들도좋아하던데 천장 2021.12.23 56 0 스파게티가 여자들 상대로 고급화 마케팅 성공한 케이스지 [5] ㅇㅇ (115.71) 2021.12.23 111 0 고인물의 양학으로 떠나는 뉴비.. [6] 이볼브 2021.12.23 149 1 이지수는 멍청한게 아냐! [1] ㅇㅇ 2021.12.23 60 0 진짜 이수연 개같이 따먹어버리고 싶네 [12] 현붕이 2021.12.23 189 0 매트릭스 감독 썰이 웃기던데 ㅋㅋ [5] 졸린개 2021.12.23 168 3 장비창에서 바로 프리셋 저장할 수 있었음좋겟네 [3] ㅇㅇ (14.39) 2021.12.23 64 0 건틀렛 잡혔습니다 [6] 극한의가능충 2021.12.23 114 0 건틀렛 하이큐 2번 죽여서 먹은 90점을 [1] 쿵쿵홍 2021.12.23 85 0 떡볶이는 포장마차 떡볶이지 [2] ngcn 2021.12.23 122 0 떡볶이 가격 오른건 치즈때문이지 [5] ㅇㅇ 2021.12.23 99 0 떡볶이 안 먹은지 오래됨 두트리오 2021.12.23 4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23 06: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