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강제연차 쓰게 하면서 또 일은 해야한다고 재택시키면 존나 괘씸하거든요?


그나마 회의 같은 건 안하고 오후 1시까지만 일해서 다행인데 이럴거면 그냥 일 나오게 하고 돈을 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