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강제연차 달달하고 굽네바사삭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21 작성일 2021-12-31 01:51:59 https://arca.live/b/counterside/41483802 씨발 강제연차 쓰게 하면서 또 일은 해야한다고 재택시키면 존나 괘씸하거든요?그나마 회의 같은 건 안하고 오후 1시까지만 일해서 다행인데 이럴거면 그냥 일 나오게 하고 돈을 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독호메 2021-12-31 01:52:31 일하는 휴가ㅠㅠ 펼쳐보기▼ 숲토끼 2021-12-31 01:52:38 방연 2021-12-31 01:52:59 연차가 어차피 유급휴가 아님?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1-12-31 01:54:06 연차 안쓰면 연말에 돈 더 나오잖아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1-12-31 01:55:19 연차 안 쓰고 일함-> 월급+연차일수당 15만 연차 쓰고 일함 -> 월급 펼쳐보기▼ 방연 2021-12-31 01:56:01 연차 수당 15만이나 주네 그럼 아깝겠다 펼쳐보기▼ 방연 2021-12-31 01:56:38 우린 코딱지만큼 줘서 걍 쓰는게 더 나은데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1-12-31 01:59:2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관방 밀려난게 민우 때문 아니었나 [4] kkkaaa 2021.12.31 200 0 씹상남자 특 [8] 보노본호 2021.12.31 139 0 오싹오싹 대체불가.jpg [2] 꿀때지 2021.12.31 166 1 요즘 카사 하루 20분도 안하는것같은데 [4] 흐우우우우웅 2021.12.31 97 0 여기서 110렙 누구 먼저 찍어주는댕? [21] 맹견댕시 2021.12.31 148 0 아니 전당셋바 교환도 안햇엇내 [9] tenra 2021.12.31 172 1 (권한 없음) 이 아카콘은 뭐야 [11] 주블 2021.12.31 145 0 이건 왜 안고쳐줌? [2] 여린 2021.12.31 97 0 오 ㅇㅂ [7] Such 2021.12.31 151 -3 리코리스는 솔직히 주화였으면 좋았을텐데 상자새끼 2021.12.31 64 0 오늘개노나오냐? ㅇㅇ 2021.12.31 56 0 스알 이하로 덱 짜면 카운터가 셀까 솔저가 셀까 [16] temprun 2021.12.31 162 0 사람들이 나이엘 최지훈 지존두뇌파서마터가이 중에 극한의가능충 2021.12.31 72 0 처음보고 츠바인인줄 [6] 겨울동화샤오린 2021.12.31 93 0 방어구챌 돌려고 메카템 보는데 [2] kkkaaa 2021.12.31 88 0 Sr이하 구관시리즈도 강하지만 [4] ㅇㅇ 2021.12.31 152 0 전당템 이거 갈아도됨? [16] tenra 2021.12.31 193 0 은근히 야한 호칭 : "처제" [10] 꿀때지 2021.12.31 345 0 카사 떡상 방법 알려준다 직원 드루와바 [4] 여우불 2021.12.31 260 8 이거 봤음? [3] 방연 2021.12.31 122 6 ㄹㅇ 하다못해 친선전이라도 잇어으면 그거갖구 유저들끼리 알아서 놀앗을텐데 [2] 꿀때지 2021.12.31 105 0 근데 나같아도 코미케 가면 떡인지 구경이나 실컷할듯 [5] 독호메 2021.12.31 169 0 강제연차 달달하고 [8] 굽네바사삭 2021.12.31 121 0 카붕이들 그거 암? [10] 상자새끼 2021.12.31 117 0 SR이하열리면 솔져가 다해먹지 [6] flawless 2021.12.31 169 0 짜잔 나 타르탈리아는 아쉽게도 매순간 모르겠어 [3] 시니즈 2021.12.31 168 0 ??? [5] 엔요 2021.12.31 160 9 오늘 개노는 잘 나올까 [7] 사이드트랙 2021.12.31 126 0 스포 리타랑 대시가 쩔쩔매더 3종침식체를 [2] 구르메아줌마 2021.12.31 215 0 가장 끔찍한 콘 [5] 병투vs오니짱 2021.12.31 121 0 1월 1일에 국립공원 폐쇄한다니까 starseeker 2021.12.31 118 0 각성 출격할때 화면 이동 on /off 건의 쫌 [7] 병투vs오니짱 2021.12.31 155 9 튜바 400개는 쓴 것 같은데 [5] 주블 2021.12.31 126 0 우리는 왜 2만이터안줘?? [8] 여린 2021.12.31 623 0 각성한 문과는 아무도 이길 수 없어 [3] Cacao 2021.12.31 157 5 연말 성과금 달달하다 [5] 하나팠다 2021.12.31 137 0 에이 씨발 드러워서 못해처먹겠네 [3] 내장탕 2021.12.31 144 0 일섭 20220 이터받고 한섭은 2022쿼츠로가자 ㄷㄷ [3] 무야홍어 2021.12.31 111 0 스포 근데 관남충 목적이 마왕 진압은 맞음? [1] 모드니몽 2021.12.31 167 0 일섭 20220 이터 우린 20220 클딧 [2] 카린웡 2021.12.31 110 0 회사인데 알렉스때문에 못참겠다 알렉스마망 2021.12.31 103 0 근데 진짜 소탕나와버리면 우찌함.. [2] ㅇㅇ 2021.12.31 127 0 ✋질문 각성 목화노예 셋옵 체방임? [8] 구르메아줌마 2021.12.31 153 0 공익 ts그림 ㅈㄴ귀엽노 [2] 여린 2021.12.31 259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31 02: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