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알 이하로 덱 짜면 카운터가 셀까 솔저가 셀까 tempru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63 작성일 2021-12-31 02:01:02 수정일 2021-12-31 02:02:52 https://arca.live/b/counterside/41484163 카운터가 좀 더 셀 거 같기도 하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무야홍어 2021-12-31 02:01:27 와 에블린있엇네 카운터승 펼쳐보기▼ 무야홍어 2021-12-31 02:02:04 근데카운터에 리코리스넣어라 펼쳐보기▼ temprun 2021-12-31 02:02:21 솔저전에서는 쓸모가 없어서 일단 뺐음 펼쳐보기▼ 무야홍어 2021-12-31 02:02:33 *수정됨 아스커가없구나 솔저; 우리제압병무시하지말아줘; 펼쳐보기▼ kimjino 2021-12-31 02:02:10 힐러vs힐러없는물량 펼쳐보기▼ kkkaaa 2021-12-31 02:02:52 서포터 스나라인은 카운터인데 탱 레인저 라인은 솔져네 펼쳐보기▼ kkkaaa 2021-12-31 02:03:53 *수정됨 풀템이면 카운터덱이 민우 못 뚫고 탱은 구관총한테 썰려서 솔져가 이길 거 같음 펼쳐보기▼ temprun 2021-12-31 02:09:42 재무장 라우라가 존나 변수일거 같아서 펼쳐보기▼ kkkaaa 2021-12-31 02:10:59 재무장 라우라면 진짜 모르긴 할 듯. 근데 라우라 재무장하면 쓰알됨ㅋㅋ 펼쳐보기▼ temprun 2021-12-31 02:12:03 무야홍어 2021-12-31 02:03:56 근데훠훠도 한까리해서 탱도비빌것같은데 펼쳐보기▼ kkkaaa 2021-12-31 02:04:34 1코 민우면 밴도 받던 성능캐 아니었나 펼쳐보기▼ 무야홍어 2021-12-31 02:05:44 유효타4궁가지고있는 미나토게이넣어줘 펼쳐보기▼ 매맞는아내 2021-12-31 02:07:09 솔져가 이길거같은데 쓰알캐들 넣어도 저코 오토솔져 막기 개빡세잖나 펼쳐보기▼ ahriahri 2021-12-31 02:07:53 솔져가 이길거같은? 느낌? 펼쳐보기▼ 형제철물 2021-12-31 02:09:35 솔져 sr라인 존나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 겁나 춥다고 했는데 [1] 극한의가능충 2021.12.31 90 0 지듣누 여린 2021.12.31 74 0 오르가즘 존버 kkkaaa 2021.12.31 97 0 지듣노) 난 기다렸어 이 시간 모두 다 바친거야 내 젊음 바쳐 구르메아줌마 2021.12.31 89 0 벽람 일러는 개꼴리는거많던데 [6] 여린 2021.12.31 227 0 재료모아도 10강 못찍어서 업글을 못함 [1] ㅇㅇ 2021.12.31 104 0 그래도 겜안분은 아니네 [3] tenra 2021.12.31 150 0 좀 만 더 하면 전당5 5번방 노템클 가능할듯 한데 [4] 극한의가능충 2021.12.31 115 0 저 카사 열심히함 비추 ㄴㄴ [9] Such 2021.12.31 170 -2 백신맞고 다이브만 돌려두고 자야지 했는데 [1] 시니즈 2021.12.31 75 0 이거스작언제다해시팔게임 [5] SS급경장딜포이 2021.12.31 132 0 구관방 밀려난게 민우 때문 아니었나 [4] kkkaaa 2021.12.31 200 0 씹상남자 특 [8] 보노본호 2021.12.31 139 0 오싹오싹 대체불가.jpg [2] 꿀때지 2021.12.31 167 1 요즘 카사 하루 20분도 안하는것같은데 [4] 흐우우우우웅 2021.12.31 97 0 여기서 110렙 누구 먼저 찍어주는댕? [21] 맹견댕시 2021.12.31 149 0 아니 전당셋바 교환도 안햇엇내 [9] tenra 2021.12.31 172 1 (권한 없음) 이 아카콘은 뭐야 [11] 주블 2021.12.31 146 0 이건 왜 안고쳐줌? [2] 여린 2021.12.31 98 0 오 ㅇㅂ [7] Such 2021.12.31 152 -3 리코리스는 솔직히 주화였으면 좋았을텐데 상자새끼 2021.12.31 65 0 오늘개노나오냐? ㅇㅇ 2021.12.31 57 0 스알 이하로 덱 짜면 카운터가 셀까 솔저가 셀까 [16] temprun 2021.12.31 163 0 사람들이 나이엘 최지훈 지존두뇌파서마터가이 중에 극한의가능충 2021.12.31 73 0 처음보고 츠바인인줄 [6] 겨울동화샤오린 2021.12.31 94 0 방어구챌 돌려고 메카템 보는데 [2] kkkaaa 2021.12.31 88 0 Sr이하 구관시리즈도 강하지만 [4] ㅇㅇ 2021.12.31 153 0 전당템 이거 갈아도됨? [16] tenra 2021.12.31 194 0 은근히 야한 호칭 : "처제" [10] 꿀때지 2021.12.31 346 0 카사 떡상 방법 알려준다 직원 드루와바 [4] 여우불 2021.12.31 262 8 이거 봤음? [3] 방연 2021.12.31 123 6 ㄹㅇ 하다못해 친선전이라도 잇어으면 그거갖구 유저들끼리 알아서 놀앗을텐데 [2] 꿀때지 2021.12.31 105 0 근데 나같아도 코미케 가면 떡인지 구경이나 실컷할듯 [5] 독호메 2021.12.31 171 0 강제연차 달달하고 [8] 굽네바사삭 2021.12.31 122 0 카붕이들 그거 암? [10] 상자새끼 2021.12.31 117 0 SR이하열리면 솔져가 다해먹지 [6] flawless 2021.12.31 169 0 짜잔 나 타르탈리아는 아쉽게도 매순간 모르겠어 [3] 시니즈 2021.12.31 171 0 ??? [5] 엔요 2021.12.31 161 9 오늘 개노는 잘 나올까 [7] 사이드트랙 2021.12.31 126 0 스포 리타랑 대시가 쩔쩔매더 3종침식체를 [2] 구르메아줌마 2021.12.31 215 0 가장 끔찍한 콘 [5] 병투vs오니짱 2021.12.31 121 0 1월 1일에 국립공원 폐쇄한다니까 starseeker 2021.12.31 118 0 각성 출격할때 화면 이동 on /off 건의 쫌 [7] 병투vs오니짱 2021.12.31 155 9 튜바 400개는 쓴 것 같은데 [5] 주블 2021.12.31 12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31 02: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