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여기서 110렙 누구 먼저 찍어주는댕? 맹견댕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148 작성일 2021-12-31 02:06:12 https://arca.live/b/counterside/41484369 빨리 촉매제 캐러 가야하는댕 급한댕!!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1-12-31 02:06:50 이지수 펼쳐보기▼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1-12-31 02:07:08 이거 ㄹㅇ 펼쳐보기▼ 맹견댕시 2021-12-31 02:07:34 흐우우우우웅 2021-12-31 02:06:57 샤오린? 펼쳐보기▼ 맹견댕시 2021-12-31 02:07:47 ㅇㅇ 2021-12-31 02:06:57 맹견댕시 2021-12-31 02:07:53 시니즈 2021-12-31 02:07:11 각성아님 꼴리는거 아님 짱깨련 펼쳐보기▼ 맹견댕시 2021-12-31 02:08:14 맹견댕시 2021-12-31 02:08:25 우지다 2021-12-31 02:07:11 샤오린 캐오린or타오린 만들어줄거면 펼쳐보기▼ 우지다 2021-12-31 02:07:56 *수정됨 재무장 투자안할거면 건에 사용할 이볼브원 110정도후 애정캐우선시 ㄱ 펼쳐보기▼ 맹견댕시 2021-12-31 02:08:39 ㅇ반고닉ㅇ 2021-12-31 02:08:10 각성이외에는 존버 ㅊㅊ 핵과금은 대략 근거리 원거리 고코스트 순으로 찍어줘 펼쳐보기▼ 맹견댕시 2021-12-31 02:09:33 밀르스 2021-12-31 02:20:52 맹견댕시 2021-12-31 02:23:18 김바다19 2021-12-31 02:34:25 베로롱 리타도 갠차늠. 핵과금러 아니면 다음 각성을 위해 융핵 75개는 킵해놔 펼쳐보기▼ 맹견댕시 2021-12-31 02:35:53 베로롱은 무적으로 버티는용 아닌댕? 찍어주면 효율 나오는댕? 펼쳐보기▼ 김바다19 2021-12-31 02:37:51 고코 탱커니까 해줘도 나쁠건 엄찌 샤오린을 캐오린으로 바꿔줄게 아니면 저 유닛풀에선 나쁘진 않음. 로자는 몰라도 이프리트도 방어구 챌 4단계 깨려면 110이 반강제이긴 해 펼쳐보기▼ 맹견댕시 2021-12-31 02:38:2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노 vs 야옹이예스 [2] 카린웡 2021.12.31 80 -8 110렙 후보중에 골라 주는댕 [18] 맹견댕시 2021.12.31 200 0 오늘 개노 기대된다 [2] ㅇㅇ 2021.12.31 117 0 팔 좀 아프네 [9]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1.12.31 137 1 참는다 [8] 꿀햇반 2021.12.31 135 0 캐오린 종결템 초전도 치피임 공속임? [6] 결왕 2021.12.31 320 -1 전당템은 [8] 우지다 2021.12.31 131 0 우효 라우라 다찌것다 [12] 매맞는아내 2021.12.31 235 0 오늘 겁나 춥다고 했는데 [1] 극한의가능충 2021.12.31 89 0 지듣누 여린 2021.12.31 74 0 오르가즘 존버 kkkaaa 2021.12.31 96 0 지듣노) 난 기다렸어 이 시간 모두 다 바친거야 내 젊음 바쳐 구르메아줌마 2021.12.31 89 0 벽람 일러는 개꼴리는거많던데 [6] 여린 2021.12.31 227 0 재료모아도 10강 못찍어서 업글을 못함 [1] ㅇㅇ 2021.12.31 104 0 그래도 겜안분은 아니네 [3] tenra 2021.12.31 150 0 좀 만 더 하면 전당5 5번방 노템클 가능할듯 한데 [4] 극한의가능충 2021.12.31 115 0 저 카사 열심히함 비추 ㄴㄴ [9] Such 2021.12.31 170 -2 백신맞고 다이브만 돌려두고 자야지 했는데 [1] 시니즈 2021.12.31 74 0 이거스작언제다해시팔게임 [5] SS급경장딜포이 2021.12.31 132 0 구관방 밀려난게 민우 때문 아니었나 [4] kkkaaa 2021.12.31 200 0 씹상남자 특 [8] 보노본호 2021.12.31 139 0 오싹오싹 대체불가.jpg [2] 꿀때지 2021.12.31 167 1 요즘 카사 하루 20분도 안하는것같은데 [4] 흐우우우우웅 2021.12.31 97 0 여기서 110렙 누구 먼저 찍어주는댕? [21] 맹견댕시 2021.12.31 148 0 아니 전당셋바 교환도 안햇엇내 [9] tenra 2021.12.31 172 1 (권한 없음) 이 아카콘은 뭐야 [11] 주블 2021.12.31 146 0 이건 왜 안고쳐줌? [2] 여린 2021.12.31 98 0 오 ㅇㅂ [7] Such 2021.12.31 152 -3 리코리스는 솔직히 주화였으면 좋았을텐데 상자새끼 2021.12.31 64 0 오늘개노나오냐? ㅇㅇ 2021.12.31 57 0 스알 이하로 덱 짜면 카운터가 셀까 솔저가 셀까 [16] temprun 2021.12.31 162 0 사람들이 나이엘 최지훈 지존두뇌파서마터가이 중에 극한의가능충 2021.12.31 73 0 처음보고 츠바인인줄 [6] 겨울동화샤오린 2021.12.31 94 0 방어구챌 돌려고 메카템 보는데 [2] kkkaaa 2021.12.31 88 0 Sr이하 구관시리즈도 강하지만 [4] ㅇㅇ 2021.12.31 153 0 전당템 이거 갈아도됨? [16] tenra 2021.12.31 193 0 은근히 야한 호칭 : "처제" [10] 꿀때지 2021.12.31 345 0 카사 떡상 방법 알려준다 직원 드루와바 [4] 여우불 2021.12.31 260 8 이거 봤음? [3] 방연 2021.12.31 122 6 ㄹㅇ 하다못해 친선전이라도 잇어으면 그거갖구 유저들끼리 알아서 놀앗을텐데 [2] 꿀때지 2021.12.31 105 0 근데 나같아도 코미케 가면 떡인지 구경이나 실컷할듯 [5] 독호메 2021.12.31 171 0 강제연차 달달하고 [8] 굽네바사삭 2021.12.31 122 0 카붕이들 그거 암? [10] 상자새끼 2021.12.31 117 0 SR이하열리면 솔져가 다해먹지 [6] flawless 2021.12.31 16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2-31 02: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