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중에 또 1점 광고 걸 일 생기면 어떻게 됨 우푸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47 작성일 2022-01-12 03:10:32 https://arca.live/b/counterside/42288841 그럴일은 절대로 일어나지 않을거라고 말해주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라쿰 2022-01-12 03:11:06 본섭 오픈해서 이제 그정도 분탕은 못칠듯 펼쳐보기▼ 배가아픈레후 2022-01-12 03:11:19 그땐 진짜 끝이지 펼쳐보기▼ 호남고닉유동 2022-01-12 03:11:26 그때는 ㄹㅇ 할말 없어지는거지 펼쳐보기▼ kkkaaa 2022-01-12 03:11:41 사실 재무장 때 이미 그런 느낌이었어 펼쳐보기▼ kkkaaa 2022-01-12 03:12:16 *수정됨 그때 이야기 나오던게 앞으로 잘해줘도 최소 반년은 더 지켜봐야된다는 거였음ㅋㅋ 펼쳐보기▼ 110등 2022-01-12 03:11:45 그땐 접어야지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2-01-12 03:12:17 그때는 그냥 알아서 떠나겠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시발 아티팩트 애미 뒤졌는데 [5] Cabala 2022.01.12 77 0 각선권주는줄 알았으면 킹 뽑지말걸 [10] Timealter 2022.01.12 191 0 근데 시그마는 진짜 컨셉이랑 디자인 잘잡았어 [5] IRR 2022.01.12 201 0 근데 논점이 이상하네 [36] hellium 2022.01.12 1560 48 알렉스는 닥치고 공속셋이지? [3] 슈플레 2022.01.12 122 0 그럼 일섭은 시그마 이벤 열리는거임? [4] 촤드 2022.01.12 108 0 광고에 대한 관점을 바꿔볼 필요가 있음 월광 2022.01.12 69 3 어차피 다들 재무장때 유입 끊겼다고 생각했는데 ㅇㅇ 2022.01.12 87 -1 이지경까지 와서 눈치볼게 있을까? [1] 보르챠 2022.01.12 76 5 누누이 이야기하지만 각성선택권은 흑우와 썩우물의 증거다 [4] 상점누나가좋아 2022.01.12 107 -1 아니근데 프리드웬 브금은 이번에도 안나오ㅓㅅ네 [1] ㅇㅇ 2022.01.12 72 0 본인 이제 블프문제 입꾹닫하기로 햇음.... [2] 으으윽 2022.01.12 117 0 정없이 월정액만 넣고 꾸준히만 해왔는데 Timealter 2022.01.12 52 0 폰겜 하면서 열파참과 콜라보를 하는걸 보게되네 극한의가능충 2022.01.12 70 0 재무장 근데 유진 밖에 없나 [2] ㅇㅇ 2022.01.12 58 0 카사 애니 언제함?????????????????????? ㅇㅇ (210.97) 2022.01.12 54 0 협력전/격전 1주차 아레나 오더 [2] Cabala 2022.01.12 303 5 그놈의 시부랄 동포는 무슨.. [7] 극한의가능충 2022.01.12 149 0 나는... 솔직히 라니 콜라보가 가장 맘에 듬.. [2] 록파이 2022.01.12 72 0 먼가 암컷같이 생겼네 [4] ㅇㅇ 2022.01.12 103 0 매주 7단계잡는 기준으로 1,616,000>1,008,000으로 바뀜 [1] 소나기나기 2022.01.12 77 0 창작 그냥 이런 이벤트 보고싶다 [1] dwsss 2022.01.12 436 3 저 하트를 리플송이 썼다고 생각하니까 아찔하다 [1] 주블 2022.01.12 61 0 나중에 또 1점 광고 걸 일 생기면 어떻게 됨 [7] 우푸푸 2022.01.12 147 0 하 다이브 48층 어케 깨냐 [2] 상큼 2022.01.12 94 0 2주년 각선권 다 갖고 있는 캐릭이면 어떻게 함? [5] 캬루베로스 2022.01.12 125 0 각성캐 지급 풀은 좀 늘렸으면... ㅇㅇ 2022.01.12 66 0 이거 술먹고 전여친한테 문자보내는것같음 ㅇㅇ 2022.01.12 190 0 댕시는 완전히 개가 되버렷노 [5] 유나사랑해 2022.01.12 141 0 아 스미싱 문자 왤케오냐?? 포링모자 2022.01.12 98 0 2년동안 참많은일들이 있었죠?ㅎ ㅇㅇ 2022.01.12 43 0 얘네들 버그오류 문의 존나 쳐다도 안보는거같은데 히롬 2022.01.12 101 4 우리 화해 했어요 촤드 2022.01.12 61 1 협력전/격전 피통부터 팍 줄이긴 했네 [2] 독호메 2022.01.12 225 0 난 일섭보단 중섭 시그마가 더 귀여움 님얼굴비매너 2022.01.12 87 0 타겜이랑 다른건 하나지 하나팠다 2022.01.12 44 0 뭐 소탕이 생긴다고? [1] ㅇㅇ 2022.01.12 68 0 카사라고는 안적어놨네 ㅇㅇ 2022.01.12 56 0 광고문자 무슨 업소 문자인줄 알았네 [4] ㅇㅇ 2022.01.12 149 0 넥슨에서 2주년 문자왔네 불타는쓰레기 2022.01.12 55 0 근데 현실적으로 보자면 [2] 헤비흡연충 2022.01.12 98 0 창작 본섭 얘들아! [9] 늒네 2022.01.12 1328 47 부족하지만 앞으로 더 잘하겠다 록파이 2022.01.12 72 1 시그마 보이스는 ㄹㅇ 좆사기지 [3] 시그마꼴리더라 2022.01.12 162 0 춤등이 광고의 모순 [2] 머스크암초가추천하는코인 2022.01.12 10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1-12 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