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점패키지 뭐 사다가 결제오류난뒤로 접속할때마다 이 창뜨니까 안뜨게좀 해달라니까

문의를 3번인가 4번을 쳐해도 뭔 답변도없고 개좆같음.. 문의 받긴하나요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