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점광고하는게
운영진이 소통 ㅈㄴ안하는데 힘모아서
이새끼들 정신차리게 도와달라고하는거지
겜잘되면 5점주러돌아오겠다는 사람도 많았고
1점 버스터콜 한걸로 그렇게 눈치봐야하면
1점 광고걸었던 겜들도 다 광고못해야하는거 아님?
운영이 병신이었던걸 왜 유저들이 눈치봐야하는지 모르겠노
언제 또 운영으로 분탕칠지 모르는데 유입광고 안거는게 맞나?
이런 걱정할거면 그냥 광고 다 막는게 맞지않나

1점광고하는게
운영진이 소통 ㅈㄴ안하는데 힘모아서
이새끼들 정신차리게 도와달라고하는거지
겜잘되면 5점주러돌아오겠다는 사람도 많았고
1점 버스터콜 한걸로 그렇게 눈치봐야하면
1점 광고걸었던 겜들도 다 광고못해야하는거 아님?
운영이 병신이었던걸 왜 유저들이 눈치봐야하는지 모르겠노
언제 또 운영으로 분탕칠지 모르는데 유입광고 안거는게 맞나?
이런 걱정할거면 그냥 광고 다 막는게 맞지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