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우리 화해 했어요
추천
1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0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누누이 이야기하지만 각성선택권은 흑우와 썩우물의 증거다
[4]
107
-1
아니근데 프리드웬 브금은 이번에도 안나오ㅓㅅ네
[1]
71
0
본인 이제 블프문제 입꾹닫하기로 햇음....
[2]
116
0
정없이 월정액만 넣고 꾸준히만 해왔는데
52
0
폰겜 하면서 열파참과 콜라보를 하는걸 보게되네
70
0
재무장 근데 유진 밖에 없나
[2]
57
0
카사 애니 언제함??????????????????????
54
0
협력전/격전
1주차 아레나 오더
[2]
303
5
그놈의 시부랄 동포는 무슨..
[7]
149
0
나는... 솔직히 라니 콜라보가 가장 맘에 듬..
[2]
72
0
먼가 암컷같이 생겼네
[4]
103
0
매주 7단계잡는 기준으로 1,616,000>1,008,000으로 바뀜
[1]
77
0
창작
그냥 이런 이벤트 보고싶다
[1]
436
3
저 하트를 리플송이 썼다고 생각하니까 아찔하다
[1]
61
0
나중에 또 1점 광고 걸 일 생기면 어떻게 됨
[7]
147
0
하 다이브 48층 어케 깨냐
[2]
94
0
2주년 각선권 다 갖고 있는 캐릭이면 어떻게 함?
[5]
125
0
각성캐 지급 풀은 좀 늘렸으면...
66
0
이거 술먹고 전여친한테 문자보내는것같음
190
0
댕시는 완전히 개가 되버렷노
[5]
140
0
아 스미싱 문자 왤케오냐??
98
0
2년동안 참많은일들이 있었죠?ㅎ
43
0
얘네들 버그오류 문의 존나 쳐다도 안보는거같은데
100
4
우리 화해 했어요
61
1
협력전/격전
피통부터 팍 줄이긴 했네
[2]
225
0
난 일섭보단 중섭 시그마가 더 귀여움
87
0
타겜이랑 다른건 하나지
44
0
뭐 소탕이 생긴다고?
[1]
68
0
카사라고는 안적어놨네
55
0
광고문자 무슨 업소 문자인줄 알았네
[4]
148
0
넥슨에서 2주년 문자왔네
55
0
근데 현실적으로 보자면
[2]
98
0
창작
본섭 얘들아!
[9]
1328
47
부족하지만 앞으로 더 잘하겠다
72
1
시그마 보이스는 ㄹㅇ 좆사기지
[3]
161
0
춤등이 광고의 모순
[2]
106
0
난 왜 1점광고 건걸로 눈치봐야하는지 모르겠네
[13]
202
2
카사 이미지 개선은 광고모델 힐데 적극 장려로..
67
1
7단 기준 일주일에 12.6만점
65
0
각시윤 인게임에 대검쓰는 모션 있음
[2]
135
0
이거 멘트 왤케 머쓱함이 느껴지냐? ㅋㅋ
[4]
98
0
협력전/격전
점수보상 필요치
[11]
1198
36
7단계까지 처지하면 주당 12600점
[3]
77
0
좋은 소문 퍼뜨리기엔 이미 늦음
[4]
118
0
상연이한테 문자왔네
6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