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게임이 크면 사람 구하는것도 게임 뉴스에 나오는구나
추천
1
비추천
1
댓글
0
조회수
108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로자 응디패드 내줘
[1]
36
0
추천인 구하기 개빡세구나
[1]
80
0
카린 이쁜데 왜야짤이안나오지
47
0
진짜 힐데단은 없냐
[9]
112
0
뉴비들은 봐라 카사의 여신은 이분이다
[19]
208
-1
샤오린 가슴 패드 쓰다가 손목터널증후군 걸릴 일 있음?
[1]
94
0
ep 8 이름보고 이거부터 생각남..
[7]
100
0
이터니움이 사라지고 나서
[1]
54
0
구인/구직
추천인이 되어주세요
[4]
151
0
글 이미지 미리보김못없앰??
[2]
91
0
협력전 연습모드 추가해줘
[3]
94
0
에피8 테마곡 음원 따로 들으니까 새삼 오지네
[4]
85
0
월정액 며칠까지 땡길수 있지
[4]
98
0
데이터/후방?주의) 15금 게임 모션 모음
[1]
420
3
린짱 찌찌패드 나오겠지??
[13]
210
0
각서윤 pve에서도 요즘은 힘 잘 못쓰는 것 가틈
[2]
145
0
카사는 몬가 피씨로 해야할거같음
[3]
91
0
게임 깔려고하는데 원래이래?
[7]
167
0
클리포트 게임 끝나면 인류 내부의 갈등이 소재가 되겠지
[9]
112
0
유진이 재무장 일러
[4]
482
0
4일내로 솔저스충 파밍해야함
[2]
91
0
협럭전 보스막타치면 횟수안줄어들게끔해줘!!!
[10]
103
-1
힐카스는 왜 안늙음?
[2]
110
0
게임이 크면 사람 구하는것도 게임 뉴스에 나오는구나
109
0
사실 가은단 아님..
[3]
88
0
카사콘 일단 귀여운거 다 주셈
[44]
159
0
아 플로라 스토리 마음에 들었다
[1]
82
0
카사 스토리 끝나먼 어떻게 됨?
[7]
141
0
다키마쿠라가 머엠?
[4]
103
0
스포
애초에 리플레이서 애들 이름이 떡밥이었음
[3]
277
0
카사 드디어 '게임' 됐냐
[3]
135
0
스포
과연 관리자가 그린 큰그림이 맞을까
[2]
182
0
49층 베로롱이 나을까 핑챙이 나을까
[1]
97
0
웰던 레어 반반씩 먹고싶네
[4]
95
0
스포
다 관리자의 큰 그림이야?
[5]
215
0
겨우 퇴근했네
36
0
스포
힐데도 엑자일러일걸?
[5]
262
1
재무장 핑챙 장비 부옵 어떻게 맞췄음?
106
0
지금생각해보면 난 무슨 생각으로 21년 10월달에 카사를 시작한거지?
[5]
120
1
스포
민병대 재미있네
[4]
177
6
아 시발 좆됬다
[18]
200
0
예전에 대회 열어서 뉴에이지 뿌렸었는데
[2]
105
0
와 씨ㅣㅣ발 할매 등장씬 개지린다
[20]
2211
61
개운이 이 콘 너무 야한거같음
[5]
8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