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능력을 못쓰게 된 카운터들은 결국 클리포트 게임의 종료와 함께 사라졌던 침식체를 만드는거임
평범한 인간을 침식체로 만들어서 다시 이터니움을 생산하게 되어버리고 결국 국제적 문제로 번지게 되는거지
재밌을듯
더 이상 능력을 못쓰게 된 카운터들은 결국 클리포트 게임의 종료와 함께 사라졌던 침식체를 만드는거임
평범한 인간을 침식체로 만들어서 다시 이터니움을 생산하게 되어버리고 결국 국제적 문제로 번지게 되는거지
재밌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