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종료로 인해 침식체, 이터니움, 이면세계가 모두 사라져버리는거임
거기다 카운터는 더 이상 CRF를 쓸 수 없게 되어버리는거지
그때 여태까지 카운터 차별에 시달린 비카운터 집단이 무능력자가 된 카운터들을 사냥하고 다니며 시즌 2 시작할듯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클리포트 게임 끝나면 인류 내부의 갈등이 소재가 되겠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11
작성일
수정일
댓글
[9]
xile
소미맘
클러스트
쑤나
킹헤일로
클러스트
킹헤일로
으으윽
NaNi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에 나오는 퀸이 기억상실 퀸임?
[6]
130
0
내가 페도는 아닌데...
[9]
198
3
스포
힐데 특
[4]
152
0
지금 이벤 열었는거 중에서 크레딧, 경치책 어디가 젤 많이주냐???
[6]
140
0
샤오린 재무장 머해야해?
[6]
100
1
로자 응디패드 내줘
[1]
36
0
추천인 구하기 개빡세구나
[1]
80
0
카린 이쁜데 왜야짤이안나오지
47
0
진짜 힐데단은 없냐
[9]
111
0
뉴비들은 봐라 카사의 여신은 이분이다
[19]
208
-1
샤오린 가슴 패드 쓰다가 손목터널증후군 걸릴 일 있음?
[1]
94
0
ep 8 이름보고 이거부터 생각남..
[7]
100
0
이터니움이 사라지고 나서
[1]
54
0
구인/구직
추천인이 되어주세요
[4]
151
0
글 이미지 미리보김못없앰??
[2]
91
0
협력전 연습모드 추가해줘
[3]
94
0
에피8 테마곡 음원 따로 들으니까 새삼 오지네
[4]
85
0
월정액 며칠까지 땡길수 있지
[4]
98
0
데이터/후방?주의) 15금 게임 모션 모음
[1]
419
3
린짱 찌찌패드 나오겠지??
[13]
209
0
각서윤 pve에서도 요즘은 힘 잘 못쓰는 것 가틈
[2]
144
0
카사는 몬가 피씨로 해야할거같음
[3]
90
0
게임 깔려고하는데 원래이래?
[7]
166
0
클리포트 게임 끝나면 인류 내부의 갈등이 소재가 되겠지
[9]
111
0
유진이 재무장 일러
[4]
481
0
4일내로 솔저스충 파밍해야함
[2]
90
0
협럭전 보스막타치면 횟수안줄어들게끔해줘!!!
[10]
103
-1
힐카스는 왜 안늙음?
[2]
110
0
게임이 크면 사람 구하는것도 게임 뉴스에 나오는구나
108
0
사실 가은단 아님..
[3]
88
0
카사콘 일단 귀여운거 다 주셈
[44]
159
0
아 플로라 스토리 마음에 들었다
[1]
81
0
카사 스토리 끝나먼 어떻게 됨?
[7]
140
0
다키마쿠라가 머엠?
[4]
103
0
스포
애초에 리플레이서 애들 이름이 떡밥이었음
[3]
276
0
카사 드디어 '게임' 됐냐
[3]
134
0
스포
과연 관리자가 그린 큰그림이 맞을까
[2]
182
0
49층 베로롱이 나을까 핑챙이 나을까
[1]
96
0
웰던 레어 반반씩 먹고싶네
[4]
94
0
스포
다 관리자의 큰 그림이야?
[5]
214
0
겨우 퇴근했네
36
0
스포
힐데도 엑자일러일걸?
[5]
262
1
재무장 핑챙 장비 부옵 어떻게 맞췄음?
106
0
지금생각해보면 난 무슨 생각으로 21년 10월달에 카사를 시작한거지?
[5]
12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