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게임에 대한 갈증으로,
일단 지르고 봤습니다.
유나/호라이즌/나유빈/미니스트라/각성선택권/그 뭐시기 중요한 장비포함을 구매해서 스타트했습니다.
(함선은 엔터픽)
유나 중심으로 SR이상은 빨간재료로 초월 후 100부터 동일 케릭먹이는거까지만 알게되었는데
1. 일반 채용권은 사용하지 않고 계속모으면 되나요?
2. 유나를 예로 들어 스킬 훈련은 다 배우면 되는건지?
3. 유닛칸이 모자란데 N, R등급 다 해고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찾아봐도 키워드로 찾기가 힘들어서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