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게임에 대한 갈증으로,


일단 지르고 봤습니다.


유나/호라이즌/나유빈/미니스트라/각성선택권/그 뭐시기 중요한 장비포함을 구매해서 스타트했습니다.

(함선은 엔터픽)


유나 중심으로 SR이상은 빨간재료로 초월 후 100부터 동일 케릭먹이는거까지만 알게되었는데


1. 일반 채용권은 사용하지 않고 계속모으면 되나요?


2. 유나를 예로 들어 스킬 훈련은 다 배우면 되는건지?


3. 유닛칸이 모자란데 N, R등급 다 해고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찾아봐도 키워드로 찾기가 힘들어서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