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1~2 따리인데
공익 1벤이라
애미 시발 마! 안될거 뭐있노 하면서
핑챙 밀리아 등등으로 밀어붙였는데
킹은 어느정도 대응되어도 도저히
타오린은 답이 없어서
하시발 1벤 공익 7티어 방템 씹둘둘하고 박으니까
생각보다 잘 먹혔음
특히 타오린이 쉴드를 가지고 처음에 등장하니까 더더욱 쓰기가 좋은듯
다이아1~2 따리인데
공익 1벤이라
애미 시발 마! 안될거 뭐있노 하면서
핑챙 밀리아 등등으로 밀어붙였는데
킹은 어느정도 대응되어도 도저히
타오린은 답이 없어서
하시발 1벤 공익 7티어 방템 씹둘둘하고 박으니까
생각보다 잘 먹혔음
특히 타오린이 쉴드를 가지고 처음에 등장하니까 더더욱 쓰기가 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