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0월에 카사 노잼이라고 계정 팔고 접었는데, 재무장 보고도 계속 카사 생각나서 헐값에 계정 회수 복귀함.
이제는 기대 안해야지 하면서 일퀘 위주로 했는데, 2주년 쇼케이스로 머리 깨지고 뉴비와 연어들 보니 행복해.
작년 10월에 카사 노잼이라고 계정 팔고 접었는데, 재무장 보고도 계속 카사 생각나서 헐값에 계정 회수 복귀함.
이제는 기대 안해야지 하면서 일퀘 위주로 했는데, 2주년 쇼케이스로 머리 깨지고 뉴비와 연어들 보니 행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