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0월에 카사 노잼이라고 계정 팔고 접었는데, 재무장 보고도 계속 카사 생각나서 헐값에 계정 회수 복귀함.


이제는 기대 안해야지 하면서 일퀘 위주로 했는데, 2주년 쇼케이스로 머리 깨지고 뉴비와 연어들 보니 행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