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나올 당시엔 회복 감소랑 포지션 공속 깎기만 해도 이지수만의 디버프 였는데


지금은 이미 그것들 상위호환으로 다털림


서포터라 상성 없어서 탱커로서 쓴다는 부분도 최피제 생기고 나가리됨


저것들 다 뺏아가더라도 각성캐로서 의미있는 이지수만의 무언가가 필요함


이지수 저주 컨셉 살리려면 디버프 자체는 필요할거 같고


당연히 지금 보단 좋아져야됨 지금은 먼놈의 각성캐가 업만 세번째 받고잇노


이게 그래도 PvE에서나마 캐리어면 굳이 상향하라 안할텐데


PVE 조차 담당 역할이 없음


패키지로 판매중인 각성이라 PvP 보다는 PvE 에서 유용한 유닛이면 이지수 팩 판매율도 올라가고 좋을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