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샤오린은 좋아하는데 타오린은 졷같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07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버려지는 캐릭 없으려면 레이드랑 협력전 잘건드리는게 좋을거 같음
[7]
174
0
건틀렛
각등이 진짜 개쌔네
[5]
189
-3
심심한데 광범위 테러나 한번 해볼까
[1]
100
0
지적인 여기사
[13]
252
3
제이나 하나 더
[1]
114
4
갓경세탁중에 인정하는거 : 레이첼
[4]
220
1
개사기 디버프 캐릭 하나있음
[3]
133
1
치피감이랑 치피저는 다른건가
[4]
148
0
ㄹㅇ 관리부/도감 필터 기능좀 개선필요
59
0
팬드 재무장 나온 시점에서
[1]
101
0
10개월만에 휴가간다ㅋㅋㅋㅋ
[3]
125
8
근데 안경제이나 은근 이쁘지 않냐
[4]
153
-5
2월에 레이드 신몹 나온다는데 걔도 스충 안먹힐듯
[2]
87
0
예전에 공속깎으로 브리트라 샌드백 만들고 패는택틱잇엇음
[4]
116
0
카사 도감에 이런 서치기능 내주면 좋겟다
[6]
111
2
8지 PV 아무리봐도 레이가 주인공임
[4]
153
-2
아니 라우라는 태포로 못삼??
[6]
144
0
피해감소 만으로는 8단 이상 지렁이 돌진 버티기가 좀 힘듬
[14]
146
0
창작
이건 특정 수요층을 위한 덤
[9]
344
2
광피감 오퍼 가치 갈수록 커지는wwww
[2]
180
0
✋질문
t1~t4 장비제작 그냥 무지성으로 해도되는거야?
[2]
139
1
그래도 이번주 업밴 의미는 큰거 같다
63
0
슬슬 협력 소대 한번 바꿔야되는데
43
0
샤오린은 좋아하는데 타오린은 졷같음
107
0
애들아...원래 킹덱>>>이볼브덱이야
[6]
154
0
협력전 개편 첫주후기
[5]
128
0
✋질문
인물 데이터는 어디에다 쓰는거야?
[2]
80
0
누비때 빡쳐서 협력사 쳐냈던 썰
[7]
287
4
이지수만이 가능한 특별한 디버프 같은게 있어야됨
[7]
117
0
SR도 태포로 조각사게해조.... 라고 생각하다 소름돋은점
[2]
82
1
레이트 버드 기상.......
[2]
63
0
재무장아이리 최피제나 유효타흡수 넣었으면 그래도 썼다
[6]
112
0
어쩔마녀 쫄작으로 110 vs 풀스작 뭐가 먼저될까....
[3]
84
0
내 패스 보상 어디갔음?
[3]
77
0
시작 3일차 늒네 5지다밀음
[5]
96
5
챈에 밸런스 떡밥, 갈드컵 잘 안열리는 이유 123
[3]
153
1
건틀렛
오 간만에 깡통 죽였다
[4]
126
0
건틀렛
깡통 나오자마자 킹펀치에 퇴갤
[1]
111
0
레오타드 제이나 리마스터도 끝났고
68
0
카사 픽시브 대회도 열엇던대
[1]
83
0
아 돈망을 뺄까 이거
82
0
업지수 좃내튼튼하네 씨 ㅋㅋㅋㅋㅋ
[2]
141
0
왜 해가 안뜨냐
[5]
75
0
공략
뉴비떄 소대에 ssr sr 많이넣는거에 대해서
[26]
5058
48
이번주 빡통 졸라쎈거 같은데
[1]
1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