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매카노 겜 처참히 멸망해서 슬프네 Aluminium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206 작성일 2022-01-22 03:52:03 https://arca.live/b/counterside/42932376 갤은 스비갤 시절 마냥 겜하는 애들 욕하고 있고개발사 새끼들은 스비가 선녀로 보일 지경이다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피해제한탱커좀 2022-01-22 03:52:35 뭔겜임? 송도? 펼쳐보기▼ Aluminium 2022-01-22 03:52:44 배틀필드 2042 펼쳐보기▼ 간결한닉네임 2022-01-22 03:53:11 배틀필드 2077 펼쳐보기▼ Aluminium 2022-01-22 03:53:31 2077이 좆으로 보이노? 어딜 2042에 비벼 펼쳐보기▼ 간결한닉네임 2022-01-22 03:53:37 솔라스 2022-01-22 03:53:41 내가 자주 댕기던 길인데 다 박살을 내놨노 펼쳐보기▼ Aluminium 2022-01-22 03:54:05 도시는 부숴야 제맛 펼쳐보기▼ 솔라스 2022-01-22 03:54:16 안댄다ㅠㅠ 펼쳐보기▼ 고닉할게없다 2022-01-22 03:54:39 저히 그럼 듀얼 해볼가요? 펼쳐보기▼ Aluminium 2022-01-22 03:55:35 듀얼은 초딩때 추억만 가져갈래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2-01-22 04:01:13 레식 신작이 더 재밋더라 펼쳐보기▼ 스크류바 2022-01-22 04:04:07 얼마나 심각한거임 펼쳐보기▼ Aluminium 2022-01-22 04:14:02 11월 중순에 오픈했는데 버그랑 시스템 문제가 너무 많아도 지들이 게임을 다룰줄 몰라서 못 고치다가 , 연말 휴가로 한달 런하고 이제와서 돈받고 판 겜을 무료화하겠다고 고려중임 ㅋㅋ 트위터로는 지들이 초갓겜을 만들었다고 자위질하다가 걸려서 욕처먹는중 펼쳐보기▼ 오조오벅번째카붕 2022-01-22 04:04:50 배필...한때는 갓겜이었지. 애들 서든어택할 때 나는 콜옵이랑 배필하면서 정말 즐거웠는뎅 ㅜㅜ 펼쳐보기▼ Aluminium 2022-01-22 04:14:49 진짜 1942부터 해서 애정 존나 많은 겜인데 5부터 예감이 좋지 않더니 2042에서 제대로 망했음 씨발.. 펼쳐보기▼ 하따먹 2022-01-22 04:07:19 어어 우리집 왜 불타고있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퀸덤 2022.01.22 70 0 건틀렛 추하게 다이아찍었다... [1] 하따먹 2022.01.22 123 0 우효 드뎌 70렙 겟또다제 [1] 은청초 2022.01.22 86 0 각성선택권 한번만 봐줘 [10] 보름달 2022.01.22 203 0 아 제발 멈춰 ㅇㅇ 2022.01.22 64 0 카사 애니는 유포터블이 만들어준대! [7] 미야 2022.01.22 213 3 내 로비가 맛잘알이다 [4] 고닉할게없다 2022.01.22 148 0 챈 미아 데려왔습니다 [7] KIRAREKI 2022.01.22 185 0 내일 채용권 주려나 ㅋㅋ yeepd 2022.01.22 50 0 아 그늘의밑바닥봣는데 [9] 두둥탁 2022.01.22 175 0 하 진짜 이걸 사 말아? [7] 새벽비 2022.01.22 145 0 누가 로비 자랑좀 해줘 qwetryui 2022.01.22 78 0 구관챌 2번째꺼 힐데 없음 킹으로 몸빵가능함? [4] 굼바 2022.01.22 98 0 근데 왜 스톰브링거임 [5] 주블 2022.01.22 153 0 협력전/격전 아이 슈발 진짜 ㅈ같은 타이밍에 지럴이네 시부레거 [4] 산타루치아 2022.01.22 143 0 야노스 메메메메 체체셋인데 메메메골로 바꿔도되나? [7] 토르페도 2022.01.22 107 0 응애뉴비두명 컨소들어갈랭 루트비히아빠 2022.01.22 55 0 이누야샤 후속작 근황 [20] 극한의가능충 2022.01.22 288 3 린시엔<<무적권 키워야함? [9] wodanaz 2022.01.22 165 0 일년차 념글 되겠습니까? [15] 샨 2022.01.22 828 35 건틀렛 뭐? 깡통? [4] 소하 2022.01.22 145 0 소전애니 ㅈㄴ 병맛컨셉인거임? [20] 고졸무직백수 2022.01.22 353 2 매카노 겜 처참히 멸망해서 슬프네 [16] Aluminium 2022.01.22 206 0 스포 2주년 뮤비 결론 [5] 상점누나가좋아 2022.01.22 187 4 저히 창작에 개추박을가요 [7] 간결한닉네임 2022.01.22 94 5 카사 공식애니의 미래...gif [11] ㅇㅇ 2022.01.22 257 0 메이즈케이스 비틱 떳냐? ㅋㅋ [5] 묨뮴몀 2022.01.22 158 -1 다음 쿠폰은 뭐 줄려나 [3] 다비쿵 2022.01.22 84 0 이제 함선 체스는 자유계약에서만 하는거야? [12] 몰리 2022.01.22 135 0 몰아보기 3주차 이벤트맵 왜이리 어려움? [3] nehhh 2022.01.22 111 0 타오린 공불이면 템분배 어떻게함? [2] ㅇㅇ (61.100) 2022.01.22 150 0 픽시브 펌) 이거 뭔가 익숙한 자세인데 [10] 경구 2022.01.22 246 5 ✋질문 리세계 [4] ㅇㅇ (114.204) 2022.01.22 121 0 리세계 사왔어요 키울애좀 골라주세요! [19] 이도류 2022.01.22 204 1 킹 출격모션이 너무 웃음벨이야 [1] 호로로로롱 2022.01.22 87 0 쿠폰 해석하기 [3] 하나둘삼삼 2022.01.22 139 0 셋튜바 개같이 멸망 pail 2022.01.22 66 0 콜라보...콜라보...꼴까닥... [6] 미야 2022.01.22 143 0 이겜 컴퓨터 전용앱 있던데 사향높음? [10] ㅇㅇ 2022.01.22 138 0 이수연 뮤비에서 제일좋은 장면 [2] 상점누나가좋아 2022.01.22 110 1 이번 격전 50위권도 토나오노 [1] ㅇㅇ 2022.01.22 88 0 누가 1000쿼츠거리길래 스비가해주겠냐생각했는데 이왜진 [1] ㅇㅇ 2022.01.22 117 0 깡통덱이 은근 비숍에 약하더라 [3] 경구 2022.01.22 118 0 야 샤오린 이거 2개중에 뭐 줄까? [9] 새벽비 2022.01.22 14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1-22 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