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리세계 사왔어요 키울애좀 골라주세요! 이도류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203 작성일 2022-01-22 03:46:35 수정일 2022-01-22 03:54:04 https://arca.live/b/counterside/42932121 건틀렛도 좋아할거긴한데일단스토리밀어야되니 애들 추천좀요n등급 안키울듯해서?ssr sr r 캡쳐해왓어요우선육성추천좀 스토리도하지만 건틀렛도 감안해주신 추천부탁^^ssr사진 다시올림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ㅇㅇ 2022-01-22 03:47:55 각유나 각호라이즌 미니 에델 베로니카 치후유 가은 펼쳐보기▼ 이도류 2022-01-22 03:58:14 실비아 관리국총병관리국방패병 에블린은 어떤가여 펼쳐보기▼ ㅇㅇ 2022-01-22 04:07:46 좋음 sr은 누가해줄줄알고 안썼엉 ㅋㅋ 펼쳐보기▼ 돌계뉴비 2022-01-22 03:48:44 미니 유나 호라이즌 가은 오버플로 이유리는 양쪽에서 다 씀 펼쳐보기▼ 돌계뉴비 2022-01-22 03:49:10 아 베로니카 시그마도 근데 시그마는 초반엔 키우기 힘듦 펼쳐보기▼ 이도류 2022-01-22 03:58:02 실비아 관리국총병관리국방패병 에블린은 어떤가여 펼쳐보기▼ 돌계뉴비 2022-01-22 04:09:14 셋도 두고두고 쓰는 쓰알인데 요즘 실비아..쓰던가.. 펼쳐보기▼ 돌계뉴비 2022-01-22 04:09:48 구관총 에블린은 필수급이라고 할 수 있음 펼쳐보기▼ 이도류 2022-01-22 04:11:18 감사!^^ 펼쳐보기▼ 이도류 2022-01-22 04:19:11 추천인 거는거있다던데 아이디? 같은거알려주시면 걸게용 펼쳐보기▼ 돌계뉴비 2022-01-22 04:33:45 335083 이제봤네 고마워 펼쳐보기▼ 새벽비 2022-01-22 03:51:30 잘 들어라 애송이.... 우리는 초반엔 N따리도 잘쓴다 펼쳐보기▼ 새벽비 2022-01-22 03:52:31 신디루퍼랑 리코리스 키워 리코리스는 스커피때매 주간에 따라서 건틀릿에서도 난 쓰고 신디루퍼는 귀여움 펼쳐보기▼ 이도류 2022-01-22 03:56:02 감사추천 정리해보면 각유나 미니 호라이즌 가은 오버플로 이유리 에델 베로니카 치후유 베로니카 시그마 리코리스 예전에 실비아 좋앗는데 요즘은 안쓰나요? 펼쳐보기▼ 로하림 2022-01-22 03:57:44 킹, 호라이즌, 유나 스프링필드 펼쳐보기▼ 이도류 2022-01-22 04:02:06 아 킹도 키워야죠 실비아 관리국총병관리국방패병 에블린은 어떤가여 펼쳐보기▼ 로하림 2022-01-22 04:05:06 실비아:써본적 없음 괸리국총병:좆사기 솔저 관리국방패병:충분히 쓸만한 솔저 에블린:좆사기 힐러 펼쳐보기▼ 꿀때지 2022-01-22 04:19:56 쓸만한 캐릭 목록 https://arca.live/b/counterside/37063981 펼쳐보기▼ 이도류 2022-01-22 04:21:56 오 감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하 진짜 이걸 사 말아? [7] 새벽비 2022.01.22 145 0 누가 로비 자랑좀 해줘 qwetryui 2022.01.22 78 0 구관챌 2번째꺼 힐데 없음 킹으로 몸빵가능함? [4] 굼바 2022.01.22 98 0 근데 왜 스톰브링거임 [5] 주블 2022.01.22 153 0 협력전/격전 아이 슈발 진짜 ㅈ같은 타이밍에 지럴이네 시부레거 [4] 산타루치아 2022.01.22 143 0 야노스 메메메메 체체셋인데 메메메골로 바꿔도되나? [7] 토르페도 2022.01.22 107 0 응애뉴비두명 컨소들어갈랭 루트비히아빠 2022.01.22 54 0 이누야샤 후속작 근황 [20] 극한의가능충 2022.01.22 288 3 린시엔<<무적권 키워야함? [9] wodanaz 2022.01.22 165 0 일년차 념글 되겠습니까? [15] 샨 2022.01.22 827 35 건틀렛 뭐? 깡통? [4] 소하 2022.01.22 145 0 소전애니 ㅈㄴ 병맛컨셉인거임? [20] 고졸무직백수 2022.01.22 353 2 매카노 겜 처참히 멸망해서 슬프네 [16] Aluminium 2022.01.22 206 0 스포 2주년 뮤비 결론 [5] 상점누나가좋아 2022.01.22 187 4 저히 창작에 개추박을가요 [7] 간결한닉네임 2022.01.22 94 5 카사 공식애니의 미래...gif [11] ㅇㅇ 2022.01.22 257 0 메이즈케이스 비틱 떳냐? ㅋㅋ [5] 묨뮴몀 2022.01.22 158 -1 다음 쿠폰은 뭐 줄려나 [3] 다비쿵 2022.01.22 84 0 이제 함선 체스는 자유계약에서만 하는거야? [12] 몰리 2022.01.22 135 0 몰아보기 3주차 이벤트맵 왜이리 어려움? [3] nehhh 2022.01.22 110 0 타오린 공불이면 템분배 어떻게함? [2] ㅇㅇ (61.100) 2022.01.22 150 0 픽시브 펌) 이거 뭔가 익숙한 자세인데 [10] 경구 2022.01.22 246 5 ✋질문 리세계 [4] ㅇㅇ (114.204) 2022.01.22 121 0 리세계 사왔어요 키울애좀 골라주세요! [19] 이도류 2022.01.22 203 1 킹 출격모션이 너무 웃음벨이야 [1] 호로로로롱 2022.01.22 87 0 쿠폰 해석하기 [3] 하나둘삼삼 2022.01.22 139 0 셋튜바 개같이 멸망 pail 2022.01.22 66 0 콜라보...콜라보...꼴까닥... [6] 미야 2022.01.22 143 0 이겜 컴퓨터 전용앱 있던데 사향높음? [10] ㅇㅇ 2022.01.22 137 0 이수연 뮤비에서 제일좋은 장면 [2] 상점누나가좋아 2022.01.22 110 1 이번 격전 50위권도 토나오노 [1] ㅇㅇ 2022.01.22 87 0 누가 1000쿼츠거리길래 스비가해주겠냐생각했는데 이왜진 [1] ㅇㅇ 2022.01.22 117 0 깡통덱이 은근 비숍에 약하더라 [3] 경구 2022.01.22 118 0 야 샤오린 이거 2개중에 뭐 줄까? [9] 새벽비 2022.01.22 147 0 이것이 오올블루? [3] 광고보고옴 2022.01.22 96 2 창작 킹 [36] 신포도 2022.01.22 1121 65 화장실에 있는제 ㅈ같다.. [8] 다비쿵 2022.01.22 179 2 메카 도전자 방어 누가 낌? [8] 새벽비 2022.01.22 179 0 근데 리세계 없음 솔직히 가챠가 메인이 맞긴하지 [1] 하나팠다 2022.01.22 97 0 노래 듣고가 [4] Aoi 2022.01.22 83 1 니가 보게될 마지막 빛이다 [8] 카늒네 2022.01.22 162 0 복귀 했는데 초전도 세트옵션 패키지 사도 괜찮은거임? [13] HARDMOLS 2022.01.22 226 0 챌린지 메이즈 세트 깠다 스충떴냐?? [11] 몰리 2022.01.22 160 -5 돌아버린 일섭건공 [6] 빡돈 2022.01.22 301 0 너넨 뽑아놓고 후회한 각성 있음? [6] 피해제한탱커좀 2022.01.22 3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22 03: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