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복귀 했는데 초전도 세트옵션 패키지 사도 괜찮은거임? HARDMOL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26 작성일 2022-01-22 03:37:05 https://arca.live/b/counterside/42931649 근데 저거 다 사도 3 피스 만 나오는거면 풀세트 아닌거 아님?? 샤오린도 최지훈도 안키워 놨음템 맞추는거 너무 어려워서 그냥 포기하고 굴리고있는데 좀 알려주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루나남친 2022-01-22 03:37:50 초전도6티 공속사셈 난 캐오린 그거 주고 쓰는중임 펼쳐보기▼ 요일 2022-01-22 03:38:28 저거 샤오린한테 주면 좋아죽음 셋옵 치피로 케오린 주면 핸즈1 케이스1 크라운1 거기다 샤오린 전무 치피띄워서 세팅해주면 강력함 펼쳐보기▼ Mordrad 2022-01-22 03:38:50 다사면 캐오린 준종결은 맞춤 펼쳐보기▼ HARDMOLS 2022-01-22 03:40:40 재무장 샤오린 한정임?? 펼쳐보기▼ Mordrad 2022-01-22 03:41:48 재등이도 쓸수는 있는데 걔는 좀 아깝지 그래도 캐오린이 ㅈ사기라 돈값함 펼쳐보기▼ 매우매운맛 2022-01-22 03:39:58 셋옵이2셋, 4셋 이렇게있어서 애매한데 보통 공속,스충, 치피 뽑으려고 할테니 풀셋못맞추는거 맞고 장비 맞추는 난이도 생각하면 살만한거맞음 주화도 주고 T7업글가능한 T6으로 주니까 펼쳐보기▼ 새벽비 2022-01-22 03:40:34 치피로 맞추면 샤오린 절정한다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2-01-22 03:42:48 전용장비까지 합치면 3피스 샤오린꺼임 펼쳐보기▼ HARDMOLS 2022-01-22 03:43:19 재무장 안하고도 쓸만함??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2-01-22 03:43:30 ㅇㅇ 펼쳐보기▼ 치후유 2022-01-22 03:47:04 우한린은 확정치명이라 초전도 좋다 펼쳐보기▼ HARDMOLS 2022-01-22 03:47:29 치피 세팅? 펼쳐보기▼ 치후유 2022-01-22 03:49:11 치피 ㄱㄱ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제 함선 체스는 자유계약에서만 하는거야? [12] 몰리 2022.01.22 135 0 몰아보기 3주차 이벤트맵 왜이리 어려움? [3] nehhh 2022.01.22 111 0 타오린 공불이면 템분배 어떻게함? [2] ㅇㅇ (61.100) 2022.01.22 150 0 픽시브 펌) 이거 뭔가 익숙한 자세인데 [10] 경구 2022.01.22 246 5 ✋질문 리세계 [4] ㅇㅇ (114.204) 2022.01.22 121 0 리세계 사왔어요 키울애좀 골라주세요! [19] 이도류 2022.01.22 204 1 킹 출격모션이 너무 웃음벨이야 [1] 호로로로롱 2022.01.22 87 0 쿠폰 해석하기 [3] 하나둘삼삼 2022.01.22 139 0 셋튜바 개같이 멸망 pail 2022.01.22 66 0 콜라보...콜라보...꼴까닥... [6] 미야 2022.01.22 143 0 이겜 컴퓨터 전용앱 있던데 사향높음? [10] ㅇㅇ 2022.01.22 138 0 이수연 뮤비에서 제일좋은 장면 [2] 상점누나가좋아 2022.01.22 110 1 이번 격전 50위권도 토나오노 [1] ㅇㅇ 2022.01.22 88 0 누가 1000쿼츠거리길래 스비가해주겠냐생각했는데 이왜진 [1] ㅇㅇ 2022.01.22 117 0 깡통덱이 은근 비숍에 약하더라 [3] 경구 2022.01.22 118 0 야 샤오린 이거 2개중에 뭐 줄까? [9] 새벽비 2022.01.22 147 0 이것이 오올블루? [3] 광고보고옴 2022.01.22 96 2 창작 킹 [36] 신포도 2022.01.22 1121 65 화장실에 있는제 ㅈ같다.. [8] 다비쿵 2022.01.22 179 2 메카 도전자 방어 누가 낌? [8] 새벽비 2022.01.22 179 0 근데 리세계 없음 솔직히 가챠가 메인이 맞긴하지 [1] 하나팠다 2022.01.22 97 0 노래 듣고가 [4] Aoi 2022.01.22 84 1 니가 보게될 마지막 빛이다 [8] 카늒네 2022.01.22 162 0 복귀 했는데 초전도 세트옵션 패키지 사도 괜찮은거임? [13] HARDMOLS 2022.01.22 226 0 챌린지 메이즈 세트 깠다 스충떴냐?? [11] 몰리 2022.01.22 160 -5 돌아버린 일섭건공 [6] 빡돈 2022.01.22 302 0 너넨 뽑아놓고 후회한 각성 있음? [6] 피해제한탱커좀 2022.01.22 389 0 2주년 3일 남았다 [5] 이볼브 2022.01.22 61 2 이유미, 구관검, 재인 도우 같은 회피탱 떡상임? [1] 카사이드 2022.01.22 127 0 비숍 얘는 이번 패치 수혜자면 어케할라고이러지 [8] 매맞는아내 2022.01.22 130 0 콘티 잘나와서 기분 좋았는데 ㅠㅠ [10] 한펭 2022.01.22 153 6 건틀렛 호라이즌은 왕이다 [3] 루나남친 2022.01.22 137 0 카사는 머하는 게임일까 [7] 극한의가능충 2022.01.22 158 0 ㅋㅋ소전애니 짤봤는데 좀 웃기네 [10] ㅇㅇ 2022.01.22 246 7 각성 아키 출시기원 251일차 [2] 클러스트 2022.01.22 63 0 오늘 꿈에서 각성 제이크 봤음 [1] 응애나추룡아가 2022.01.22 65 0 요즘 읽는 책에서 맘에드는 문구 [7] 꿀때지 2022.01.22 130 6 대적자셋 처음에는 뉴에이지 패러디인줄 알았는데 비질란테 2022.01.22 75 0 불족발 이후로 카사 소식 모름 [6] 독타라니 2022.01.22 130 0 창작 사슬2 [22] 클러스트 2022.01.22 912 23 카사가 ㅈㄴ 특이하네 [4] 비질란테 2022.01.22 180 0 게 섯거라? [1] 독타라니 2022.01.22 93 0 솔메도 대적자셋 좀 뿌려줬으면 좋겠다 [4] 비질란테 2022.01.22 115 0 카운터사이드 잘되게 해주세요 [10] Aoi 2022.01.22 175 1 ✋질문 지금 없는srr이 [6] 겨울동화샤오린 2022.01.22 12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22 03: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