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저거 다 사도 3 피스 만 나오는거면 풀세트 아닌거 아님?? 샤오린도 최지훈도 안키워 놨음


템 맞추는거 너무 어려워서 그냥 포기하고 굴리고있는데 좀 알려주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