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없음
각등이 킹 선택권으로 대려왔고
공익 에이미 리콜해서 대려왔고
깡통 황금탄 파밍해서 대려왔고
각시윤 각힐 누렁이 유나 퀸 호라이즌 다 천장쳐서 대려왔는데
뽑고 최소 2,3달은 재밌게 굴림
이제 2주년 선택권으로 에이미 다시 대려오고
제이크 천장치면
남는건 홍어뿐이네
시발련 일룡인의 여친이라면서 나한테만 안대주는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