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분40초부분이 진짜 좋음
원곡가사가 뉴올리언스의 해뜨는집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신세를 망치고 도박쟁이아빠와 재봉사 엄마가 있어는데 열차에 발을 걸치고 돌아간다는가사가 1분40초임
이수연이 어릴때 구관리국 지옥에서 다치고 떠나야하는데도 돌아와서 코핀 회사 만들고 다시 전쟁터로 돌아가는 걸 노래로 보여준것 같아서좋음

1분40초부분이 진짜 좋음
원곡가사가 뉴올리언스의 해뜨는집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신세를 망치고 도박쟁이아빠와 재봉사 엄마가 있어는데 열차에 발을 걸치고 돌아간다는가사가 1분40초임
이수연이 어릴때 구관리국 지옥에서 다치고 떠나야하는데도 돌아와서 코핀 회사 만들고 다시 전쟁터로 돌아가는 걸 노래로 보여준것 같아서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