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호라이즌은 왕이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36
작성일
댓글
[3]
카늒네
극한의가능충
직무유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셋튜바 개같이 멸망
66
0
콜라보...콜라보...꼴까닥...
[6]
143
0
이겜 컴퓨터 전용앱 있던데 사향높음?
[10]
137
0
이수연 뮤비에서 제일좋은 장면
[2]
110
1
이번 격전 50위권도 토나오노
[1]
88
0
누가 1000쿼츠거리길래 스비가해주겠냐생각했는데 이왜진
[1]
117
0
깡통덱이 은근 비숍에 약하더라
[3]
118
0
야 샤오린 이거 2개중에 뭐 줄까?
[9]
147
0
이것이 오올블루?
[3]
96
2
창작
킹
[36]
1121
65
화장실에 있는제 ㅈ같다..
[8]
179
2
메카 도전자 방어 누가 낌?
[8]
179
0
근데 리세계 없음 솔직히 가챠가 메인이 맞긴하지
[1]
97
0
노래 듣고가
[4]
83
1
니가 보게될 마지막 빛이다
[8]
162
0
복귀 했는데 초전도 세트옵션 패키지 사도 괜찮은거임?
[13]
226
0
챌린지 메이즈 세트 깠다 스충떴냐??
[11]
160
-5
돌아버린 일섭건공
[6]
302
0
너넨 뽑아놓고 후회한 각성 있음?
[6]
389
0
2주년 3일 남았다
[5]
61
2
이유미, 구관검, 재인 도우 같은 회피탱 떡상임?
[1]
127
0
비숍 얘는 이번 패치 수혜자면 어케할라고이러지
[8]
130
0
콘티 잘나와서 기분 좋았는데 ㅠㅠ
[10]
153
6
건틀렛
호라이즌은 왕이다
[3]
136
0
카사는 머하는 게임일까
[7]
158
0
ㅋㅋ소전애니 짤봤는데 좀 웃기네
[10]
246
7
각성 아키 출시기원 251일차
[2]
63
0
오늘 꿈에서 각성 제이크 봤음
[1]
64
0
요즘 읽는 책에서 맘에드는 문구
[7]
130
6
대적자셋 처음에는 뉴에이지 패러디인줄 알았는데
74
0
불족발 이후로 카사 소식 모름
[6]
130
0
창작
사슬2
[22]
912
23
카사가 ㅈㄴ 특이하네
[4]
180
0
게 섯거라?
[1]
93
0
솔메도 대적자셋 좀 뿌려줬으면 좋겠다
[4]
115
0
카운터사이드 잘되게 해주세요
[10]
175
1
✋질문
지금 없는srr이
[6]
124
0
건틀렛
근데 -건- 저래되면 물량 솔저들은 다죽겠네
[4]
220
0
✋질문
레벨업패키지 사라짐??
[7]
140
0
셰나 테마곡 이름이 서장이네
79
0
다른 가챠게임도 신캐 주기 이렇게 김?
[7]
162
0
와 링컨 실망적이네
[3]
145
0
666666666....
[4]
116
1
이거 병신겜 맞는거 같아요
[1]
125
3
건 꽤 재밌던데
6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