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시브 스킬로 대공 기관총이 있길래 대공쏘면서 주포도 쏘니까 스킬인건가 했는데 


대공 기관총 쏘면 주포가 병신이되는 뭐 이런 ㅋ


대공쏘면서 주포쏘면 죽는 병이라도 걸렸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