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른 가챠게임도 신캐 주기 이렇게 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62
작성일
댓글
[7]
미나링
독호메
카사이드
ㅇㅇ
김바다19
몰리
치후유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돌아버린 일섭건공
[6]
302
0
너넨 뽑아놓고 후회한 각성 있음?
[6]
389
0
2주년 3일 남았다
[5]
61
2
이유미, 구관검, 재인 도우 같은 회피탱 떡상임?
[1]
127
0
비숍 얘는 이번 패치 수혜자면 어케할라고이러지
[8]
130
0
콘티 잘나와서 기분 좋았는데 ㅠㅠ
[10]
153
6
건틀렛
호라이즌은 왕이다
[3]
137
0
카사는 머하는 게임일까
[7]
158
0
ㅋㅋ소전애니 짤봤는데 좀 웃기네
[10]
246
7
각성 아키 출시기원 251일차
[2]
63
0
오늘 꿈에서 각성 제이크 봤음
[1]
65
0
요즘 읽는 책에서 맘에드는 문구
[7]
130
6
대적자셋 처음에는 뉴에이지 패러디인줄 알았는데
75
0
불족발 이후로 카사 소식 모름
[6]
130
0
창작
사슬2
[22]
912
23
카사가 ㅈㄴ 특이하네
[4]
180
0
게 섯거라?
[1]
93
0
솔메도 대적자셋 좀 뿌려줬으면 좋겠다
[4]
115
0
카운터사이드 잘되게 해주세요
[10]
175
1
✋질문
지금 없는srr이
[6]
124
0
건틀렛
근데 -건- 저래되면 물량 솔저들은 다죽겠네
[4]
220
0
✋질문
레벨업패키지 사라짐??
[7]
140
0
셰나 테마곡 이름이 서장이네
80
0
다른 가챠게임도 신캐 주기 이렇게 김?
[7]
162
0
와 링컨 실망적이네
[3]
145
0
666666666....
[4]
116
1
이거 병신겜 맞는거 같아요
[1]
125
3
건 꽤 재밌던데
68
1
공략
케오린 없는 네르비에 12174
[6]
949
9
카사가 사료 하나만큼은 잘준단 말야
[3]
141
0
몸집 큰 여자애한테 강간당하고 싶다
[2]
207
1
오..
87
1
퐁퐁남이 뭐임?
[9]
198
0
중고뉴비 챌린지 3-20 밀었다 ㅋㅋ
[4]
251
0
근데 유진이 보면서 느낀건데
[1]
98
0
건 안돌리니가 맘편하긴 함
[2]
89
0
✋질문
뉴비는 다이브 45층 클 하고 초기화함?
[5]
187
0
ㅠ 유지닝 스킨 컷인 빠졋네
[4]
188
0
.
[7]
99
3
육체보단 정신이 타락하는게 꼴림
[7]
194
0
근데 건 저렇게 패치하면 공익 부활임?
[3]
150
0
2일차 쓰알선택권 1일차 각선권 각이다
[2]
122
0
와! 처녀옵 스충 먹었음 차단은 하지마
[4]
206
5
역시 나는 선이 굵은 그림체가 취향인가봐
271
0
난근데 첫함선 레이크 만들었어야 하나
7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