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유나 100렙 쓰다가
110찍고 체감된건 이벤트맵 쫄작할때
서포터 빼고 써도돼서
6쫄할거 7쫄하는정도로 체감되고
얘 하나로 전당에서 할수있는것도 없고
컨텐츠는 뭐 뚫은게없음
진심 뭔차인지 모르겠음
방금 건에서 비슷한렙 캐오린한테 쳐발리니까
현타 지리게오노
선캐오린 리세계 몇명 글쓴거보니까
전당 뚫고 그러던데
건에서 3번 내리 원콤나서 지니까 현타 씹지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