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유나 100렙 쓰다가
110찍고 체감된건 이벤트맵 쫄작할때
서포터 빼고 써도돼서
6쫄할거 7쫄하는정도로 체감되고
얘 하나로 전당에서 할수있는것도 없고
컨텐츠는 뭐 뚫은게없음
진심 뭔차인지 모르겠음
방금 건에서 비슷한렙 캐오린한테 쳐발리니까
현타 지리게오노
선캐오린 리세계 몇명 글쓴거보니까
전당 뚫고 그러던데
건에서 3번 내리 원콤나서 지니까 현타 씹지리네
솔직히 유나 100렙 쓰다가
110찍고 체감된건 이벤트맵 쫄작할때
서포터 빼고 써도돼서
6쫄할거 7쫄하는정도로 체감되고
얘 하나로 전당에서 할수있는것도 없고
컨텐츠는 뭐 뚫은게없음
진심 뭔차인지 모르겠음
방금 건에서 비슷한렙 캐오린한테 쳐발리니까
현타 지리게오노
선캐오린 리세계 몇명 글쓴거보니까
전당 뚫고 그러던데
건에서 3번 내리 원콤나서 지니까 현타 씹지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