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오린 자체가 재무장 재화 감소전 수준으로
밸런싱된거라 오래된 pve나 챌린지맵같은곳에서
유나보다 훨씬좋음
전당에서도 앞라인 100따리 암거나 세워도
캐오린이 걍 삭제해서 스커들 3방컷나고
야누스 나오는맵도 야누스 무시하고 고속도로
내버려서 그냥 개밥으로 클리어 가능함
솔직히 110 유나보고 pve 여포라기엔
단기간에 얘가지고 할거없음
오히려 뉴비들은 무의미한 7쫄작만 하느라
빨리 질린다고 생각함
캐오린 자체가 재무장 재화 감소전 수준으로
밸런싱된거라 오래된 pve나 챌린지맵같은곳에서
유나보다 훨씬좋음
전당에서도 앞라인 100따리 암거나 세워도
캐오린이 걍 삭제해서 스커들 3방컷나고
야누스 나오는맵도 야누스 무시하고 고속도로
내버려서 그냥 개밥으로 클리어 가능함
솔직히 110 유나보고 pve 여포라기엔
단기간에 얘가지고 할거없음
오히려 뉴비들은 무의미한 7쫄작만 하느라
빨리 질린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