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린년 캐스트럴 네스트키퍼 따로 종신시켜야되나

캐릭터에 종신도장 꽝 찍으면 그캐릭터에 각인되게 해줘야지 시펄거 개채별로 설정을해놨노 ㅋㅋ

회사에 샤오린no.01 샤오린no.02 가 따로있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