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재무장임


이거 부터 이미 진입장벽이 존나게 높음
110렙 풀스작이 기본베이스라는것도 뉴비 기준으론 존나 높은 턱임

2. 재무장후 사후관리


정작 샤오린을 캐오린으로 재무장 해줬다쳐도 이거 다시 스작하고 110렙찍는다? 

지금 재무장 110찍는건 고인물들도 재화 다 털리는데 뉴비가 그 짓을 한다? 폐사하는게 더 빠를듯
재화도 제대로 없는데 캐오린 하나만 보고 재무장했다간 캐오린도 애매해지고 덱 전체적으로 애매해져서 오히려 힘들어지는길임
그래서 뉴비들에게 선뜻 캐오린하라고 말 못함


3. 캐오린이 아무리 PVE 여포라해도 덱이 완성되지 않으면 쓰기가 진짜 힘듦


초반엔 캐오린이 아무리 저렙이여도 잘 밀겠지만 몹들이 어느정도 버티기 시작하면 앞열이 매우 중요해지는데
캐오린만 보고 키웠다간 앞열 육성을 소홀하게해서 앞열 전멸해서 캐오린도 버티기 힘들어짐

이거는 앞열도 같이 병행해서 키우면 되는거 아니냐 하는데 캐오린이 잡아먹는 크레딧량이 진짜 뉴비들이 상상하는 그정도가 아님

진짜 농담안하고 상상을 초월할정도로 재무장이 크레딧 잡아먹는 괴물이라 진짜 앞열이랑 육성을 병행한다는거 자체가 쉬운일이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