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나서 든 의문인데 스토리는 안밀려있어요

근데 계정레벨이 12렙이면 사기먹은거에요?

그리고 저거 6각 10에 샀는데 어제 6각을 6.5에 드신분도 있어서 좀 마음아프네...


그래두 잘산거겟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