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이번에 8지에서 그냥 저런 모습이였고

강함으로 따지자면 이번에 나온 제이크보다 강해보이지도 않음


그렇다고 얘가 금수저로 태어나긴 했는데 그것도 이제 7지에서 팔아먹고 

얘 엄청난 재능이나 출력이 엄청 높은것도 아니라서 비약적인 성장을 상상할수가 없음

ㄹㅇ 나중에 용혈 되찾는 시나리오 밖에 상상이 안되는데

님들은 어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