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때 시작해서 각에이미 리콜사태 이후로 접었는데

다시 시작할만하냐?

각성캐 각등이 각유나 각서윤 퀸 킹 미니 있었음


그리고 접은 이유중 하나가 장비 맞추는게 빡세서 였는데

요즘도 장비스트레스 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