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주인공급 캐릭터들이 쉽게 리타이어되었다고 뭐라하는거 이해되는데

유미나는 작중언급처럼 아직 미완성에 계속성장하는 캐릭터임
하지만 이미 아라한이 된 주시윤,이미 완성형인 힐데와 사도도 솔플뛰는 이수연이 여기끼어들면 긴장감이떨어짐
그래서 주시윤을 일찍 리타이어시키고 힐데와 이수연은 육익이 가로막아서 참전하지 못했다고하는거지
얘네가 나와서 활약하면 주역인 델타세븐이 쩌리가되고,와놓고 아무것도 안하면 그것대로 이상하거든
개인적으로는 이부분에 대해서는 크게 깔만한건 아니라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