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각성 천장 얼마야? 40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16 작성일 2022-01-25 18:01:56 https://arca.live/b/counterside/43197178 40이라곤 들었는데 패키지 이것저것 사면 줄어들텐데 얼만지 감이 안오네원래 이 겜 할생각 없다가 얘보고 찍먹하러 들어왔는데 볼때마다 뽑고싶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하랍픽업좀 2022-01-25 18:03:08 그냥 쌩~~~깡 주화가 45만원 매주 쿼츠패키지에 출첵 미션 각종이벤트 등등 하고 주화로 기채사는 패키지도 사면 계속 내려가지 펼쳐보기▼ 404 2022-01-25 18:04:09 기간제만 아니었으면 도전해봄직 한데 좀 일찍 올걸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2-01-25 18:05:04 다음주 비틱 기도 ㄱㄱ 펼쳐보기▼ 404 2022-01-25 18:07:13 aigonan 2022-01-25 18:03:16 여기에 주요 재화들 가격정리해둠 https://arca.live/b/counterside/25140530?target=all&keyword=%EC%9E%AC%ED%99%94+%EA%B0%80%EC%B9%98+%EC%82%90%EA%BE%B8&p=1 펼쳐보기▼ 404 2022-01-25 18:06:35 가격보러갔다가 심취해서 읽었네 펼쳐보기▼ 404 2022-01-25 18:06:43 aigonan 2022-01-25 18:12:01 *수정됨 저걸 생각해보면 운영진이 자꾸 패키지 창렬화시키려는 이유가 어느정도 납득이 되긴 함. 챈 분위기 안좋을땐 얘기 못하는 부분이긴 한데 패키지를 좀 창렬하게 만들고 인게임에서 뿌리는 재화량을 늘리는 대신 쿼츠랑 주화가치를 조정해서 저부분을 정상화해보려는 시도를 계속 하고있는거..그걸 너무 눈치없이 하니까 문제지만. ~_~; 펼쳐보기▼ 404 2022-01-25 18:16:57 나도 오늘에서야 행동력 다쓰고 더 하곤 싶은데 할거 없어진 와중에 호라이즌이 눈에 밟히고 이러니까 또 혜자패키지 보이고 이래서 돈쓰나 싶음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그래서 지금 금태가 [6] 이누 2022.01.25 170 0 스포 그래서 술과고기 2022.01.25 33 0 스포 스토리 보면서 느끼는거 [8] 아키는안아키 2022.01.25 143 0 스포 8지 스토리 딴건 다 좋은데 [3] 학점대폭발 2022.01.25 132 0 스포 사실 펜릴은 실종자 소대가 아닐까 [1] 클러스트 2022.01.25 81 1 스포 그 장면보고 난 딱 이 생각 들어씅ㅁ 59XZa 2022.01.25 67 0 스포 힐데와 주시윤은 어쩔수없음 [1] flawless 2022.01.25 177 0 스포 그냥 [2] VCT 2022.01.25 75 3 스포 신지아랑 관남충이랑 그게 그거인거같은데 [4] ㅇㅇ 2022.01.25 169 0 스포 육익은 진짜 회생불가다 [1] 잉딩 2022.01.25 163 0 스포 아니 근데 암만 이뻐봤자 뭐함 ㅅㅂ [5] 아이러브타우ㅜ 2022.01.25 160 0 나 이거 어디서 본거 같음 [3] 역시난 2022.01.25 57 -1 사실 스토리 손도 안댔는데 이미 챈글 제목들만으로 다 본듯 [10] 레닌 2022.01.25 91 0 닉넴 찌찌단 가슴단 불가능하지? 결왕 2022.01.25 37 0 일단 제이크 융합핵은 존버가 맞겠지? [6] 아이앙이 2022.01.25 132 0 젖탱이 존나큰캐릭도좋지만 [4] 나에엥 2022.01.25 113 0 스포 8지에서 너무 많은걸 스토리에 넣은거같음 [6] dd 2022.01.25 209 0 스포 마리아도 [2] 촉수마인 2022.01.25 97 -1 스포 디자인 보면 볼수록 [1] 비질란테 2022.01.25 87 0 이 쓰레기들을 굳이 사야하나 [6] 새벽비 2022.01.25 86 0 지금 분위기에 휩쓸려서 제목 스포는 하지마시고 [2] DButton 2022.01.25 68 2 스포 마리아 스포는 해도 안믿겠다 아키는안아키 2022.01.25 95 0 스포 8장 뇌 비우고 보기엔 재밌긴 했음 [4] 경구 2022.01.25 120 0 근데 각성 천장 얼마야? [9] 404 2022.01.25 116 0 ✋질문 샤오린 카케 전장깟는데 스충나왓는데 우짬 [5] 피우이 2022.01.25 181 0 스포 예쁘긴 한데 [1] 기린그린 2022.01.25 91 0 각성 주시영 이런거 나오면 무근본이라고 화낼거임? [3] ㅇㅇ 2022.01.25 101 0 스포 어떻게ㅋㅋㅋ 사람이름이ㅋㅋㅋㅋㅋ [1] 나도줘 2022.01.25 84 0 과연 '용'은 완성될것인가 알파퀸 2022.01.25 173 0 제이크 성능 좀 어때보임? [6] aigonan 2022.01.25 135 0 와 각시윤 스킬보니까 개사기같은대요 [7] ㅇㅇ 2022.01.25 107 0 스포 주시윤은 은근 [12] Rhidelz 2022.01.25 341 1 "나이가...많다고...타박하는게....말이되냐..." [1] 클러스트 2022.01.25 50 0 스포 백날 욕해도 스비는 이미 배뷰지에 진심이 느껴지 수구 하랍픽업좀 2022.01.25 141 0 스포 마리아 아줌마는 그거 아닌가? [16] hellium 2022.01.25 289 0 뉴비 선택권 뭐받는게 좋음 [2] 로리힐데 2022.01.25 60 0 스포 8지 밀면서 하빌밀런 2022.01.25 81 0 스포 나이많건 적건 상관없음 [4] 매맞는아내 2022.01.25 100 0 나이를 먹어도 늙지 않는 새끼 [2]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1.25 75 -1 난 원래마리아가 더 좋아 [1] 보미눈나 2022.01.25 40 0 스포 내가 생각을 다시 해봤는데 [5] 클러스트 2022.01.25 76 1 리세계 사려구하는데 지금 대행이써? [5] 멍뭉왕왕 2022.01.25 144 0 스포 근데 마리아 옷벗으면 [3] ㅇㅇ 2022.01.25 123 0 스포 근데 갠적으로 XXX는 섹스어필 없었으면 했ㅇ어 [43] 디재스터문 2022.01.25 2715 23 대박기원 형님 어때? [2] ㅇㅇ (125.128) 2022.01.25 5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25 18: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