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7지가 역대급으로 호평받은 이유는

주시윤을 확실히 메인으로 잡고 사이드로 힐데, 나유빈, 구원기사단을 깔고

분량조절도 잘하고 스토리 전개, 캐릭터 서사도 깔끔했다는 점인데


이번엔 중구난방으로 많은걸 넣은거 아닌가 싶음


예상했던 제이크는 메인이라 보기는 서사가 애매함


주시윤처럼 용혈이라는 떡밥으로 각성과정을 깔끔하게 납득시킨것도 아니고


그냥 얼터니움 가져온 신지아덕분에 각성이 전부임


8지 내내 전혀 등장없는 관리자 (제이크 회상이 전부인데 정작 이것도 퇴짜맞음)


예상없이 등장한 마법소녀 할매


싸움 시작해놓고 중간과정 전부 스킵해서 결말만 보여준 힐데&이수연 vs 육익


특히 딴건 몰라도 힐데&이수연 vs 육익하고

신지아&관리자가 어떻게 얼터니움으로 엮여서 제이크까지 가는지정도는

이번에피에서 보여줬어야되는게 아닌가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