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대정화 전쟁 때 5종 잡으려고 무리하게 파워 다 끌어다 써서 급 노화온 거 아녀..? 카운터 워치가 침식되는 시계고 능력으로 시간을 천천히 흐르게 한다고 비유한다는 걸 생각해 보면 음..

근데 걍 좋네.. 타워로만 안 나오면 아주 좋을 거 같여..
마지막 대정화 전쟁 때 5종 잡으려고 무리하게 파워 다 끌어다 써서 급 노화온 거 아녀..? 카운터 워치가 침식되는 시계고 능력으로 시간을 천천히 흐르게 한다고 비유한다는 걸 생각해 보면 음..

근데 걍 좋네.. 타워로만 안 나오면 아주 좋을 거 같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