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아는 공간계 능력자고
젊은 시절엔 네임리스 원 쳐박을려고 지친 상태에서 차원 계면에 구멍을 지 능력으로 파내신 분임
Ep5에서 리플퀸 상대로 똑같은 전략 쓸려고 했을때 요구한게 블랙홀 드라이브 최대출력임
걍 마리아 전성기 = 최소 테크 레벨 5급이란건데 그러면 회춘해야지
마리아는 공간계 능력자고
젊은 시절엔 네임리스 원 쳐박을려고 지친 상태에서 차원 계면에 구멍을 지 능력으로 파내신 분임
Ep5에서 리플퀸 상대로 똑같은 전략 쓸려고 했을때 요구한게 블랙홀 드라이브 최대출력임
걍 마리아 전성기 = 최소 테크 레벨 5급이란건데 그러면 회춘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