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타로 언제 끝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27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라니도 아이돌인데...
44
0
라니 자신감좀 줘라
[2]
102
1
나는 광대야....
56
0
그냥 뉴비들 땡겨오는 대가라고 생각해라 휴먼.....
[3]
105
0
애초에 타겟이 우리가 아니니까 뭐
71
0
라니 팡머야 ㅋㅋㅋㅋ
[1]
121
0
미안해!!!!!!!!
40
0
라니: 나는 광대다
67
0
저...겜하는 분탕 여러분 선넘지마시고 적당히하시죠
[8]
1194
43
라니 팡머선언ㅋㅋㅋㅋ
60
0
사실 로나땅이 넥슨에게 돈을 내고 로나땅 광고를 하는게 아닐까?
51
0
라니 정도면 우리에게 연예인 아니냐?
[1]
96
0
??? : 씨발 좆빠지게 뺑이쳐서 서버복구햇더니
131
0
라니 본심 폭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236
0
카피디 시발년아 ㅋㅋㅋ
[3]
216
5
넥슨 사업부 직원 -1
[2]
120
4
방송 걍 꺼버림
[2]
169
2
라니는 아가야... 아가는 지켜줘야 해..
34
0
12000원 초전도 장비세트옵션 장비하나만주는거임??
[1]
86
0
목소리 변환 지린다
52
1
난 못 버티겠어
56
0
겜 시작하면 댓 달아주셈
[13]
137
2
건틀렛
생각해보니 다음주부터는 깡통벤이라
[2]
92
0
타로 언제 끝나~~~
27
0
라니 머기업을 향해 달려감?
[2]
83
0
본격 라니키우기 on
37
0
도르마가 무슨 뜻이야?
[11]
126
-1
이번 방송 라니 많이 힘들겠다
41
1
금태는 그냥 합방으로 라니 키우고 싶었던게 아닐까
32
0
열파참이 라니 갈구면 웃길텐데
[1]
63
0
아니 탭 잘못찾아서 잘못 올렸는데
61
0
나는 그림자 씹덕이였어...
33
0
카PD : 게임은 타로 다 보고 합니다
82
0
로나가 라니 쫄작중
55
0
근데 내가 라니라면
[4]
202
2
오늘 그래서 라니랑 카붕이랑 건에서 듀얼하는거 아니었음?
39
0
라니 힘들겠다 ㅋㅋㅋ
43
0
왠만하면 좋은말만 하고 싶은데
109
1
새시즌되서 건돌리는데 이새키 왤케 짜증나냐
[2]
100
0
오 서버 열렸다.
[1]
71
0
고라니가 젤 웃겼다
33
0
우리 라니 하고싶은거 다해!!!!
29
0
슉 슈슉 서 서 서버 열렸다 ㅅㅂㅋㅋㅋ
53
0
카사 광고가 아니라 진짜 라니 키우기였어?
[3]
122
0
이재명 뽑으면 방송 찢을수 있냐?
[3]
9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