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생각해보니 다음주부터는 깡통벤이라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1 작성일 2022-01-27 09:49:08 https://arca.live/b/counterside/43306807 어쩌면 몇 주간 이볼브원 못 쓸 수도 있는데, 깡우 러시덱 말고 이볼브원이나 좀 써야겠다이때 오지게 써야지나 깡통 좋아하기도 하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컨섹82593145678921 2022-01-27 09:49:40 깡통 밴 안먹을거 같은데 펼쳐보기▼ ㅇㅇㅇ 2022-01-27 09:52:58 캐스팅 밴땜에 그럼나도 깡통 투표했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뭐 광대? 퀸덤 2022.01.27 43 0 라니도 아이돌인데... 소나기나기 2022.01.27 44 0 라니 자신감좀 줘라 [2] 무골 2022.01.27 102 1 나는 광대야.... ㅇㅇ (220.77) 2022.01.27 56 0 그냥 뉴비들 땡겨오는 대가라고 생각해라 휴먼..... [3] 라쿰 2022.01.27 105 0 애초에 타겟이 우리가 아니니까 뭐 ㅇㅇ 2022.01.27 71 0 라니 팡머야 ㅋㅋㅋㅋ [1] ㅇㅇ 2022.01.27 121 0 미안해!!!!!!!! ㅇㅇ 2022.01.27 40 0 라니: 나는 광대다 요정버서 2022.01.27 67 0 저...겜하는 분탕 여러분 선넘지마시고 적당히하시죠 [8] 깜장토끼 2022.01.27 1194 43 라니 팡머선언ㅋㅋㅋㅋ 독호메 2022.01.27 60 0 사실 로나땅이 넥슨에게 돈을 내고 로나땅 광고를 하는게 아닐까? ㅐㄴ 2022.01.27 51 0 라니 정도면 우리에게 연예인 아니냐? [1] 금지어다 2022.01.27 96 0 ??? : 씨발 좆빠지게 뺑이쳐서 서버복구햇더니 홍삼 2022.01.27 131 0 라니 본심 폭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열네살 2022.01.27 236 0 카피디 시발년아 ㅋㅋㅋ [3] 꿀때지 2022.01.27 216 5 넥슨 사업부 직원 -1 [2] 각성김철수 2022.01.27 120 4 방송 걍 꺼버림 [2] 비질란테 2022.01.27 169 2 라니는 아가야... 아가는 지켜줘야 해.. 소나기나기 2022.01.27 34 0 12000원 초전도 장비세트옵션 장비하나만주는거임?? [1] DMSP 2022.01.27 86 0 목소리 변환 지린다 요정버서 2022.01.27 52 1 난 못 버티겠어 서리펭귄 2022.01.27 56 0 겜 시작하면 댓 달아주셈 [13] 소머리국밥정준하 2022.01.27 137 2 건틀렛 생각해보니 다음주부터는 깡통벤이라 [2] ㅇㅇ 2022.01.27 91 0 타로 언제 끝나~~~ 이식빵아 2022.01.27 27 0 라니 머기업을 향해 달려감? [2] 신원불명 2022.01.27 83 0 본격 라니키우기 on ㅇㅇ 2022.01.27 37 0 도르마가 무슨 뜻이야? [11] 비질란테 2022.01.27 126 -1 이번 방송 라니 많이 힘들겠다 이리스유마 2022.01.27 41 1 금태는 그냥 합방으로 라니 키우고 싶었던게 아닐까 버섯박사 2022.01.27 32 0 열파참이 라니 갈구면 웃길텐데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1.27 63 0 아니 탭 잘못찾아서 잘못 올렸는데 문총통 2022.01.27 61 0 나는 그림자 씹덕이였어... 쏘닝 2022.01.27 33 0 카PD : 게임은 타로 다 보고 합니다 ㅇㅇ (220.77) 2022.01.27 82 0 로나가 라니 쫄작중 유나사랑해 2022.01.27 55 0 근데 내가 라니라면 [4] 촤드 2022.01.27 202 2 오늘 그래서 라니랑 카붕이랑 건에서 듀얼하는거 아니었음? 후려 2022.01.27 39 0 라니 힘들겠다 ㅋㅋㅋ ㅇㅇ 2022.01.27 42 0 왠만하면 좋은말만 하고 싶은데 ㅇㅇ (1.255) 2022.01.27 109 1 새시즌되서 건돌리는데 이새키 왤케 짜증나냐 [2] rhyme 2022.01.27 100 0 오 서버 열렸다. [1] ngcn 2022.01.27 71 0 고라니가 젤 웃겼다 ㅇㅇ 2022.01.27 33 0 우리 라니 하고싶은거 다해!!!! 금지어다 2022.01.27 29 0 슉 슈슉 서 서 서버 열렸다 ㅅㅂㅋㅋㅋ ㅇㅇ 2022.01.27 53 0 카사 광고가 아니라 진짜 라니 키우기였어? [3] 류금테이오 2022.01.27 12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27 09:51 +1 +2 +3 +4